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정호 기자
  • 피플
  • 입력 2012.07.03 14:22

정려원, 키이스트 전속계약…"대중의 기대 부응하고 신뢰받는 배우가 될 터"

사진-정려원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황정호 기자] 배우 정려원이 아시아 문화콘텐츠 기업 키이스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정려원이 계약을 체결한 키이스트는 현재 배용준, 최강희, 임수정, 주지훈, 봉태규, 김현중, 김수현, 홍수현, 소이현, 왕지혜 등이 소속되어 있으며,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매니지먼트 시스템으로 업계에 정평이 나있다.

정려원은 “앞으로 배우로서 성장해야 할 부분이 너무나 많다” 며 “어떤 역할을 맡든지 대중의 기대치에 부응하고 신뢰받는 배우가 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고 도전하고 싶다”는 뜻을 전했다.

키이스트 양근환 대표 또한 “정려원은 수 많은 매력을 가지고 있으며, 연기자로서 잠재력이 풍부한 배우”라며 “체계적인 매니지먼트 및 국내외 자산을 활용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배우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협력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고 밝혔다.

최근 드라마 <샐러리맨 초한지>에서 안하무인, 천방지축의 ‘백여치’ 역을 훌륭하게 소화해 낸 정려원은 색깔 있는 연기와 남다른 패션 감각으로 꾸준히 대중의 사랑을 받아왔다.

정려원은 2005년 국민 드라마 <내 이름은 김삼순>에서 ‘희진’ 역을 통해 배우로서의 가능성을 입증함과 동시에 대중적인 사랑을 얻으면서 주목 받았다. 이후, <안녕, 프란체스카>, <넌 어느 별에서 왔니>, 영화 <두 얼굴의 여친> 등 굵직한 작품에 연이어 출연하면서 배우로서 입지를 다졌다.

한편 정려원은 향후 키이스트와 함께 배우로서 내실 있는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