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인기뉴스
  • 입력 2017.04.04 16:19

이준기♥전혜빈, 열애 인정…"매우 조심스럽게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 [공식입장 전문]

▲ 이준기, 전혜빈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배우 이준기와 전혜빈이 열애 중이다.

두 사람의 소속사 나무엑터스 측은 4일 오후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이준기와 전혜빈이 사귀고 있는 것이 맞다”고 밝혔다. 

소속사 관계자는 “이준기, 전혜빈은 2014년 드라마를 통해 동료로 만났고 처음 열애설이 불거졌을 당시에도 좋은 친구 사이였다”면서도 “두 사람은 2016년 상반기부터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친구로 지내오면서 서로 공통점이 많은 것을 알게 됐고 호감을 느꼈지만, 그 감정에 대해 확신을 얻기까지 오랜 시간이 걸렸기 때문에, 매우 조심스럽게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고 전했다.  

앞서 SBS funE는 이준기와 전혜민이 2년 째 열애 중이라며 비밀스러운 만남을 이어왔다고 보도했다. 매체에 따르면 둘은 강원도 양양에 위치한 전혜빈 별장에서 주로 데이트를 해왔다. 두 사람은 이미 지난 2015년 6월과 8월, 9월에도 열애설에 휘말렸지만 부인했다.

[이하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나무엑터스입니다.
 
금일 보도된 이준기, 전혜빈 배우의 열애설에 대한 공식 입장 전해드립니다.
 
이준기, 전혜빈 배우는 2014년 드라마를 통해 동료로 만났고 처음 열애설이 불거졌을 당시에도 좋은 친구 사이였습니다. 두 사람은 2016년 상반기부터 연인 사이로 발전했습니다. 친구로 지내오면서 서로 공통점이 많은 것을 알게 됐고 호감을 느꼈지만, 그 감정에 대해 확신을 얻기까지 오랜 시간이 걸렸기 때문에, 매우 조심스럽게 만남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부디 따뜻한 눈으로 두 배우를 봐주시고 앞으로의 활동에도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