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영일 기자
  • 생활
  • 입력 2012.07.02 15:16

크라이슬러·Jeep, 7월 다양한 '특별 프로모션' 실시

 

[스타데일리뉴스=김영일 기자] 크라이슬러 코리아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크라이슬러와 Jeep 브랜드의 대표 모델들을 대상으로 7월 한달 간 다양한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7월 한달 동안 크라이슬러의 프리미엄 세단 신형 300C 가솔린 모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36개월 무이자 할부 또는 등록세 5%를 지원하는 것은 물론, 7월 중에 출고하는 고객에게는 기존 3년(78,000km)이었던 보증기간을 5년(130,000km)으로 연장하는 파격적인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넓고 편안한 실내와 엔터테인먼트 사양으로 보다 즐거운 가족 여행과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는 크라이슬러의 프리미엄 미니밴 그랜드 보이저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36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히고자 전세계 SUV 중 최다 수상에 빛나는 Jeep의 프리미엄 SUV 그랜드 체로키 라레도 3.6ℓ 가솔린 모델 구매 시 36개월 무이자 할부 또는 취·등록세 지원 중 선택할 수 있으며, 그랜드 체로키 라레도 3.0ℓ 디젤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70만원 상당의 고급 자이언트 XTC 마운틴 바이크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자유와 모험의 상징인 Jeep 랭글러 루비콘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사이드스텝 무료 장착을 비롯하여 엔진오일 및 오일 필터, 그리고 에어크리너 교환 3회와 연료 필터 1회 교환이 가능한 무상 서비스 쿠폰을 제공한다. 

크라이슬러 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여름 휴가를 앞두고 남다른 라이프 스타일과 경제성 및 실용성을 추구하는 고객들에게 크라이슬러와 Jeep의 다양한 차량을 경험할 수 있는 최적의 기회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