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용태 기자
  • 방송
  • 입력 2011.05.03 10:22

김소은, 네온 매트릭스 속 롤리팝 매력 발산

 

달콤한 캔디처럼 여러 가지 매력을 지닌 배우 김소은이 최근 패션 매거진 쎄씨 5월호 화보에서 톡톡 튀는 네온컬러를 믹스 매치해 화제다.
 
비비드한 네온 컬러의 조합으로 여성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는 이번 화보에서 김소은은 청순하고 소녀 같은 이미지 대신, 발랄하고 상큼한 자신만의 또 다른 개성을 한 껏 뽐내고 있다. 어떻게 매치하느냐에 따라 예기치 못한 반전을 선사하는 네온 컬러의 믹스 플레이 ‘네온 매트릭스(Neon Matrix)’를 컨셉으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김소은은 레드, 핑크, 옐로우, 블루 등의 컬러풀한 의상을 200% 소화하며 지금까지와는 또 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김소은은 비비드 컬러의 다양한 소품들의 활용과 귀엽고 장난끼 가득한 표정 연기 등으로 이번 화보 컨셉에 더 없이 잘 어울리는 베스트 컷들을 뽑아내었다는 후문. 현장에 있던 촬영 관계자는 “무채색 계열의 의상보다 원색이나 네온 컬러의 의상이 사실 소화하기 더 어렵다. 그에 비해 김소은은 다양한 컬러의 조합과 펑키한 헤어, 레드립으로 포인트를 준 메이크업까지 너무 완벽하게 소화해서 이번 화보가 성공적으로 잘 나왔다.”며 김소은에게 아낌 없는 칭찬을 마다하지 않았다.
 
한편, 김소은은 정일우와 함께 제 12회 전주국제영화제의 홍보대사로 선정되어 지난 28일부터 개막된 영화제에 참석해 홍보대사로서의 역할을 훌륭히 소화해내 주목을 받은 바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