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명연 기자
  • 생활
  • 입력 2012.06.29 14:33

올 여름, 연기학원에서 스타가 되는 나의 꿈이 이뤄진다?

 

[스타데일리뉴스=김명연 기자] 나에게도 탤런트, 가수가 될 수 있는 가능성이 있을까? 막연한 꿈으로만 생각했던 스타가 될 수 있는 가능성을 알아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부활 김태원 원장의 본스타트레이닝센터에서 이번 여름 특별이벤트를 통해 스타지망생들에게 소중한 기회를 제공한다.

지난 몇년간 꾸준히 엔터테인먼트 교육분야에서 부동의 1위를 하고 있는 연기학원, 본스타트레이닝센터에서 여름을 맞이하여 탤런트, 가수지망생 및 연극영화과, 실용음악과 대학 입시 지원자들을 대상으로 여름특별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한 달간의 연기, 보컬수업으로 교육 후 검증된 유명기획사의 오디션을 통해 본인에게 얼마나 가능성이 있는지 알아볼 수 있으며, 오디션 성적에 따라 무료수강 등의 다양한 혜택도 주어진다.

본스타트레이닝센터는 대형 기획사의 소속 연예인을 연기, 보컬트레이닝할 뿐만 아니라 스타지망생들을 기획사에 성공적으로 연결, 데뷔를 지원해 주고 있어 스타 발굴의 메카로 호평을 받고 있다. 또 유명 연예인들이 소속되어 있는 대형기획사에서 정기적으로 방문해 스타 발굴을 위한 오디션을 진행하고, 국내뿐 아니라 외국의 예비 연예인들도 직접 본스타트레이닝센터를 방문해 교육을 받고 있다.

아이돌그룹 인피니트의 남우현, 헬로비너스의 라임, 걸스데이의 소진 등이 본스타 보컬학원에서 보컬트레이닝을 받은 후 데뷔해 활동중이며, 현재 교육을 받고 있는 교육생들도 드라마 장동건, 김하늘 주연의 ‘신사의품격’, 김남주, 유준상 주연의 '넝쿨째 굴러온 당신’, 영화 ‘미스터고’ 등 드라마, 영화, 광고, 방송의 각개 분야로 성공적으로 진출시키고 있다.

이번 여름특별반은 7월 20일까지 선착순으로 홈페이지나 전화로 신청가능하며, 진행분야는 탤런트, 가수, 연극영화입시, 실용음악입시(보컬)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