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수현 기자
  • 음악
  • 입력 2017.03.30 09:37

고음질음원 서비스 전문 '그루버스', ‘하이파이 스타일’ 오픈 이벤트

▲ 그루버스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 기자] 고음질음원 서비스 전문 기업 그루버스(groovers.kr)가 음악 애호가들의 라이프 스타일까지 충족시켜줄 ‘하이파이 스타일(hifistyle.groovers.kr)’을 오픈하며 3월 27일부터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이파이 스타일은 크게 매거진과 커뮤니티로 나뉘어 오픈됐다. 주요 서비스인 매거진의 필진들은 국내의 하이파이 전문가 10여 명으로 구성되어 그 어느 하이파이 관련 커뮤니티보다 리뷰와 정보의 퀄리티를 월등하게 높였다. 서비스 메뉴는 신제품 리뷰와 칼럼, 인터뷰, 음악 이야기 등의 다양한 채널을 통해서 하이파이 입문자와 전문가들이 동시에 핫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공간으로 채워져 있다. 

이번 이벤트는 1,000명의 신규 가입자에게 경품이 제공된다. 이벤트 참여 방식은 가입만으로 자동 등록되는 시스템이다. 또한기존에 그루버스를 사용 중인 회원의 경우, 해당 ID로 하이파이 스타일에 로그인 후 프로필 업데이트를 하면 이벤트에 자동으로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의 경품으로는 상투스 파워케이블 ‘F3’, AK 70, 시스템오디오 saxo 1active 스피커, PSB 이어폰, 고음질MQS SD앨범 등 오디오 애호가들에 최적화된 내용으로 준비되어 있다. 그루버스 담당자는 “예상을 뛰어 넘는 많은 분들이 이벤트에 참여하고 있다. 향후 하이파이 스타일은 가입자들을 대상으로 정기적인 강연과 청음회도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하이파이 스타일 오픈과 맞물려서 그루버스는 알레스뮤직이 제공하는 1956년부터 1997년까지 대표적인 뮤지션과 그룹의 미공개 라이브 앨범 시리즈 ‘The Real Play Of The Legend’의 450여 타이틀을 선공개한다. 시리즈에는 마이클 잭슨과 마돈나, 빌리 조엘, 프린스, 그레이트풀데드, 마일즈데이비스, 오스카피터슨 등 전 장르를 아우르는 250여 뮤지션과 그룹의 미공개 라이브 앨범도 포함되어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