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뷰티
  • 입력 2017.03.30 09:13

아넷사, 자외선차단제 골드 & 실버 라인 출시

▲ (좌)골드라인: 아넷사 퍼펙트 UV 선스크린 아쿠아부스터, 아넷사 퍼펙트 페이셜 UV 선스크린 

(우)실버라인: 아넷사 에센스 UV 선스크린 아쿠아부스터, 아넷사 화이트닝 에센스 페이셜 UV 선스크린 ⓒ아넷사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날씨가 따뜻해져 야외 활동이 늘어나는 봄철이 되면서, 자외선 차단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일본 16년 연속 1위 자외선 차단제, 아넷사는 현대인들의 피부건강을 지켜줄 자외선 차단제 4종을 4월 1일 출시한다. 

아넷사의 신제품은 사용감에 따라 산뜻한 타입의 퍼펙트 라인과 촉촉한 타입의 에센스 라인으로 구성되어 있어, 원하는 제형과 기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일명 골드 라인이라고도 불리는 퍼펙트 라인은 UVA와 UVB를 동시에 차단해주는 더블 프로텍팅 기능의 '아넷사 퍼펙트 UV 선스크린 아쿠아부스터'와 피부 톤업 효과 및 로즈힙 열매 추출물로 피부까지 생각한 '아넷사 퍼펙트 페이셜 UV 선스크린'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두 제품은 장시간 자외선에 노출되는 아웃도어와 스포츠 활동에도 효과적으로 피부를 지켜주며, 바른 듯 안 바른 듯 보송보송하고 산뜻한 감촉을 느낄 수 있다.

실버 라인인 에센스 라인은 아넷사만의 뷰티 에센스가 들어있어 마치 스킨을 바른 듯 피부의 보습을 유지해주어 부담 없이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다. '아넷사 에센스 UV 선스크린 아쿠아부스터'는 물과 땀에 강한 내수성 자외선 차단제로, 유지력이 뛰어나 장시간 외출에도 효과적이다. '아넷사 화이트닝 에센스 페이셜 UV 선스크린'은 화이트닝 기능이 들어있어 피부를 밝고 투명하게 해주며, 메이크업의 지속력을 높여주는 베이스 기능을 톡톡히 해낸다.

특히 이번 신제품 '아넷사 퍼펙트 UV 선스크린 아쿠아부스터'와 '아넷사 에센스 UV 선스크린 아쿠아부스터'는 물이나 땀에 닿으면 새로운 차단막을 하나 더 생성하는 아넷사만의 아쿠아부스터 기술을 담았다. 오는 4월 1일부터 가까운 드럭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