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음악
  • 입력 2017.03.29 14:18

SM ‘STATION’ 시즌2 첫 주자 레드벨벳, ‘Would U’ 두 번째 트레일러 공개

아이린 x 김민재, 풋풋한 케미 돋보이는 뮤직비디오 '기대감 UP'

▲ 김민재 아이린 ⓒSM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그룹 레드벨벳(Red Velvet)이 SM 스테이션 시즌2를 통해 신곡 ‘Would U’(우드 유)의 두 번째 트레일러를 공개해 화제다.

금일(29일) 0시 유튜브 SMTOWN 채널, 네이버 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공개된 신곡 ‘Would U’의 두 번째 트레일러는 음원 일부와 뮤직비디오의 분위기를 미리 확인할 수 있는 감각적인 영상으로 구성해, 오는 31일 공개될 신곡 ‘Would U’에 대한 관심을 고조시켰다.

▲ 레드벨벳 'Would U' 트레일러 ⓒSM엔터테인먼트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는 레드벨벳 리더 아이린과 드라마 '도깨비', '낭만닥터 김사부' 등에서의 활약으로 주목 받고 있는 배우 김민재가 출연해 연인으로 호흡을 맞췄으며, 사랑을 시작하는 연인의 설레는 감정을 동화같이 표현, 아름다운 영상미를 만날 수 있어 더욱 뜨거운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Would U’는 미디움 템포의 팝 곡으로, 레드벨벳의 부드러운 음색이 돋보이는 멜로디 라인과 사랑이 이루어지는 순간을 기대하는 소녀의 수줍은 마음을 담은 가사가 봄 분위기를 한껏 느끼게 해, 올 봄 새로운 히트송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레드벨벳 신곡 ‘Would U’는 31일 낮 12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음원 공개되며, 유튜브 SMTOWN 채널, 네이버 TV SMTOWN 채널 등에서 뮤직비디오도 동시 오픈될 예정이어서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