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인기뉴스
  • 입력 2017.03.29 08:45

주상욱♥차예련 "5월 결혼, 평생의 동반자 약속" (공식입장 전문)

▲ 차예련, 주상욱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배우 주상욱(38)과 배우 차예련(31)이 결혼을 발표했다.

29일 주상욱과 차예련의 소속사인 윌엔터테인먼트와 HB엔터테인먼트는 공식입장을 통해 두 사람의 결혼 소식을 전했다.  

주상욱의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는 “두 사람이 오는 5월경으로 결혼식을 예정하고 있으며 정확한 일시 및 장소는 현재 미정”이라고 밝혔다. 차예련의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 역시 “5월 중으로 예식의 시기는 계획하고 있지만 정확한 일정, 장소 역시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고 밝혔다. 

앞서 두 사람은 지난 3월에도 한차례 결혼설이 불거졌으나 "사실 무근"이라고 부인한 바 있다. 하지만 차예련이 최근 바다 결혼식에서 부케를 받으며 결혼 임박을 알리기도 했다.

두 사람은 드라마 '화려한 유혹'을 통해 동료 배우로 처음 만나 사랑을 키워왔고, 열애 1년 만에 결혼이라는 결실을 맺게 됐다. 

[윌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윌엔터테인먼트입니다.

배우 주상욱, 차예련 결혼 관련 공식입장 전달드립니다.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오는 5월경으로 결혼식을 예정하고 있으며 정확한 일시 및 장소는 현재 미정인 것으로 전달 받았습니다. 

정확한 내용은 확정되는 대로 연락드리겠습니다.

일생의 중요한 날을 준비 중인 두 분에게 따뜻한 관심 부탁드리며 배우로서의 활동에도 많은 응원 보내주시길 더불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HB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HB엔터테인먼트 입니다. 

금일 배우 주상욱, 차예련 배우와 관련된 기쁜 소식을 전하려 합니다.

배우 주상욱, 차예련씨가 좋은 만남의 결실을 맺어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두 사람은 드라마 ‘화려한 유혹’을 통해 동료 배우로 처음 만나 서로를 격려하고 지지해주며 사랑을 이어왔습니다. 그리고 서로를 향한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평생의 동반자가 되어 함께하기로 약속하고 오래 전부터 조용히 결혼을 준비해왔습니다.

더불어 5월 중으로 예식의 시기는 계획하고 있지만 정확한 일정, 장소 역시 아직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확정 되는대로 다시 알려드리겠습니다. 

배우로서의 삶과 더불어 한 가정을 이루며 새 출발을 앞둔 주상욱, 차예련 배우의 앞날을 축복해주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