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음악
  • 입력 2012.06.28 11:26

우월 비주얼 3인방 강지환-이기우-김형준, 영화 같은 뮤직비디오 스틸 공개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우월한 비주얼의 훈남 3인방 강지환, 이기우, 김형준이 한데 뭉쳐 화제를 모으고 있는 김형준의 새 앨범 <ESCAPE> 뮤직비디오 스틸이 28일 공개돼 네티즌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7월 초 두 번째 솔로앨범 <ESCAPE>으로 1년 4개월만에 컴백하는 김형준을 위해 같은 소속사 식구인 강지환, 이기우가 든든한 지원사격을 펼쳐내며 의리를 과시한 가운데 세 남자가 함께한 훈훈한 <ESCAPE> 뮤직비디오 스틸들이 대거 공개돼 눈길을 모으고 있는 것.

 
무엇보다 사랑을 위해 탈옥을 감행하는 세 남자의 애절한 로드무비를 담은 뮤직비디오 스틸 속 강지환, 이기우, 김형준은 죄수복을 입고 있지만 숨길 수 없는 폭풍간지로 시선을 압도하고 있다.

쏟아지는 장대빗속에서도 열연을 쏟아내며 슬픈 사연을 가진 남자들의 모습을 강렬하게 표현, 애절한 감정연기가 돋보이는 인상적인 모습들로, 앞으로 공개될 뮤직비디오 내용에 궁금증과 기대감이 더욱 증폭되고 있다.

이에 네티즌들은 "진정 훈남 3인방이다", "어쩜 사진 한 장 한 장이 다 화보 같을 수 있는지", "역시 멋진 사람들은 뭘 입어도 간지 예술~", "죄수복을 입었는데도 푹풍간지 작렬이다!", "쏟아지는 빗속에서 감정연기 최고", "공개된 사진이 다 영화같다", "어떤 뮤직비디오가 탄생할지 정말 궁금해", "김형준 잘됐으면 좋겠다. 새 앨범 완전 기대!!" 등 다양한 의견을 쏟아내고 있다.

한편, 20대 중반을 넘어선 성숙함으로 '이별'과 '남자'를 노래하는 김형준의 새 앨범 <ESCAPE>은 7월 초 발매 예정이며, 이에 앞서 김형준은 6월 29일(금) 저녁 8시 서울 광장동 악스코리아에서 '쇼케이스 & 미니콘서트'를 개최, 화려한 컴백을 예고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