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패션
  • 입력 2017.03.27 14:21

박보검, TNGT x NOHANT 콜라보레이션 '팔색조 매력' 화보 공개

▲ 박보검 (LF TNGT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배우 박보검이 다채로운  표정이 담긴 화보가 공개됐다.

LF에서 전개하는 어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TNGT(티엔지티)가 디자이너 NOHANT(노앙)과 진행한 콜라보레이션 캡슐 컬렉션을 출시하고 화보를 공개했다.

모바일 미디어 알렛츠(ALLETS)를 통해 공개된 TNGT와 NOHANT의 콜라보레이션 화보는 '박보검으로 보는 일주일의 감정 변화'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박보검은 이번 화보에서 즐거움, 기쁨, 슬픔, 지루함 등 요일 별 일상 속에서 느끼는 다양한 감정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훈훈한 남신 비주얼을 선보였다.

▲ 박보검 (LF TNGT 제공)

공개된 화보 속 박보검은 나른한 표정을 지으며 '괜히 더 피곤한 월요일' 컨셉을 표현하거나, 역동적인 포즈에 익살스러운 표정을 통해 '지루한 수요일'을 온몸으로 표현하고 있다. 또 다른 화보에서는 천진난만한 소년 같은 스타일로 다가오는 주말을 기다리며 설레는 표정을 연출하는가 하면, 특유의 환한 미소와 여유로운 포즈를 통해 금요일을 맞이하는 기쁨을 표현하며 팔색조 매력을 대방출 했다.

박보검의 화보를 통해 공개된 TNGT X NOHANT 캡슐 컬렉션은 총 6가지 스타일로 출시되었으며 요일 별 무드를 위트 있는 그래픽으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트렌디한 오버핏 스타일에 포켓 프린트가 포인트인 'HELLO MONDAY', 볼드한 스트라이프 패턴에 키치함을 더한 'GLOOMY', 스트링으로 캐주얼한 무드를 살린 'DAY OFF' 등 개성 있는 타이포그라피를 통해 그날 기분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 할 수 있다.

▲ 박보검 (LF TNGT 제공)

한편 LF몰에서는 TNGT와 NOHANT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하여 ‘가장 마음에 드는 콜라보레이션 그래픽을 뽑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박보검이 화보를 통해 선보인 캡슐 컬렉션 6가지 스타일 중 가장 마음에 드는 그래픽에 투표를 하면 이벤트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TNGT X NOHANT' 캡슐 컬렉션 제품, 영화예매권, 커피 쿠폰 등을 증정한다.

▲ 박보검 (LF TNGT 제공)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