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병준 기자
  • 방송
  • 입력 2017.03.27 13:38

[S카드뉴스] 한 주간의 연예가 이슈, '류현경 박성훈 열애-바다 결혼-구혜선 아나필락시스 쇼크-김영철 아는형님 결석-이국주 성희롱 논란'

[스타데일리뉴스=박병준 기자] 지난 한 주 간 연예가엔 좋은 일, 혹은 나쁜 일 등 다양한 이슈가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하게 했다. 2017년 3월 20일부터 26일까지, 일주일 간의 연예가 이슈를 카드뉴스로 모아봤다.

1. 류현경 박성훈 열애

배우 류현경이 박성훈과 열애 중이다.

지난해 연극 '올모스트 메인'으로 인연을 맺은 류현경과 박성훈의 소속사 양측은 지난 21일 두 사람의 열애설에 대해 "최근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고 열애를 인정했다.

2. 바다 결혼

SES 출신 가수 바다가 결혼했다.

바다는 지난 23일 오후, 서울 중구 약현성당에서 결혼식을 올렸으며, 남편은 9살 연하의 사업가로, 두 사람은 결혼식 후 하와이로 신혼여행을 떠났다.

3. 구혜선 아나필락시스 쇼크

구혜선이 아나필락시스 쇼크로 촬영 중이던 드라마에서 하차했다.

구혜선은 지난 24일, 촬영 도중 어지럼증과 간헐적 호흡곤란 증세를 동반한 아나필락시스 쇼크로 입원 치료를 받았으며, 의료진과의 상의 끝에 소속사 측은 현재 출연 중인 '당신은 너무합니다'에서 하차하기로 결정했다.

4. 김영철 '아는형님' 결석

김영철이 시청률 5%를 돌파한 '아는형님'에 결석했다.

김영철은 지난 25일 방송된 JTBC '아는형님'에 모습을 보이지 않았고 김영철의 누나가 대신 출연해 김영철에 대한 당부를 전했다.

한편, 김영철은 다음주 방송 예고편에 다시 전학 온 모습으로 등장해 재합류를 예고했다.

5. 이국주 성희롱 논란

악플러들에 대한 강경한 대처의사를 밝힌 이국주에 대해 성희롱 논란이 제기됐다.

이국주의 글에 저격댓글을 남긴 배우 온시우를 시작으로 이국주가 김종국, 조정치, 양세형 등에 대한 성희롱 논란이 제기됐지만 이국주는 별다른 해명이나 사과 없이 침묵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