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신호철 기자
  • 공연
  • 입력 2012.06.27 10:49

‘한류스타’ 김범, 가수 ‘깜짝 변신’ 日 현지 반응 ‘후끈’

 
[스타데일리뉴스=신호철 기자] 배우 김범이 일본에서 첫번째 정규앨범을 발매하고 가수로 깜짝 변신해 뜨거운 화제를 낳고 있다.

차세대 한류스타로 자리매김하며 일본 현지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김범이, 팬들의 응원에 힘입어 지난 20일(수) 첫 정규앨범을 발매하며 지난 24일(일) 앨범 발매기념 이벤트 및 악수회를 개최한 것. 

김범의 첫 정규앨범 발매기념 이벤트는 도쿄 오다이바의 비너스포트 교회광장에서 진행 되었으며, 앨범 타이틀곡인 ‘HOME TOWN’ 외에도 앨범에 수록된 곡 총 3곡의 노래와 토크로 2,000명 이상 팬들이 모인 현장은 환호성과 응원의 열기로 후끈 달아올랐다.

 
또한, 이벤트 종료 후 악수회를 실시해 일본 팬들은 김범을 가까이에서 만날 수 있다는 사실에 행복해했다. 

특히, 김범은 약 1년간에 걸쳐 완성한 첫번째 정규앨범을 통해 일본 팬들에게 ‘가수 김범’ 으로서의 모습을 처음으로 선보이는 기쁨을 담아 멋진 무대를 선보였으며 이벤트는 대성황을 이루었다. 

 
이에 김범은 “배우와 가수에 차이를 두기 보다는, 배우도 가수도 그 연장선에서 새로운 일면을 보일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 언젠가는 투어도 개최해 팬 분들의 뜨거운 응원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직접 만나러 갈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응원해준 팬들에 대한 무한 애정을 드러내기도.한편, 김범은 이날 공연 외에도 2박 3일간의 일정으로 일본 방송 매체 인터뷰와 사진 촬영 등의 바쁜 일정을 소화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