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뷰티
  • 입력 2017.03.24 15:04

'미쓰에이' 페이, 건강한 보디 라인 비결은... 필라테스+무용

▲ 페이 ⓒ코스모폴리탄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4월호를 통해 미쓰에이 페이의 건강한 일상을 담은 보디 화보가 공개됐다.

아이돌 걸 그룹 미쓰에이의 멤버이자 ‘댄싱 위드 더 스타3’의 우승자, ‘마이 리틀 텔레비전’ 의 요리왕 등 다양한 수식어를 가진 페이는 이날 진행된 화보 촬영에서 탄탄한 보디라인이 돋보이는 블루 계열의 스윔 슈트와 핑크톤 크롭톱과 레깅스를 쿨한 카리스마로 멋지게 소화해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탄탄한 보디 라인을 유지할 수 있는 비법으로 필라테스와 무용을 병행하고 있다며 “제가 어렸을 때부터 무용을 해서 기본 동작만 연습해도 복근은 자연스럽게 관리가 되더라고요. 이틀에 한 번씩 한 시간 정도 하고 있어요”라고 전했다.

평소 먹는 것을 즐긴다는 페이는”다이어트를 위해 먹을 걸 참는다는 게 고통스럽잖아요. 그래서 맛있게 먹으면서 꾸준히 운동하며 관리하는 게 중요한 거 같아요” 라며 자신만의 다이어트 레시피로 든든하게 배를 채우거나 짠 음식을 먹고 싶을 땐 배춧국과 야채국을 만들어 먹는다고 전했다.

또한 페이는 “목표를 가지고 접근하는 다이어트는 너무 힘들잖아요. 매일매일 일상에서 조금씩만 관리한다면 건강하고 예쁜 몸을 유지하는 게 그리 어렵지 않을 거예요”라며 건강과 몸매를 위해서라면 꾸준한 관리가 중요하다고 전했다. 

▲ 페이 ⓒ코스모폴리탄

여자라면 누구나 부러워할 만한 건강을 일상을 살아가는 미쓰에이 페이의 더 많은 화보와 라이프 팁은 '코스모폴리탄' 4월호와 코스모폴리탄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서 만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