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17.03.23 18:47

패셔너블 메이크업 브랜드 FM 런칭 행사 성료

▲ 메이크업 브랜드 FM 런칭 행사 (포시즌라보라토리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포시즌라보라토리의 신규 브랜드, 패셔너블 메이크업 브랜드 FM 메이크업 런칭행사가 치러졌다. 행사는 지난 3월 16일 목요일 반포 플로팅 아일랜드(FIC) 컨벤션홀에서 약 200여명의 참석자와 함께 진행됐다.

특히 유명 뷰티크리에이터 80인이 한자리에 모여 단독 행사로는 국내 최대 규모로 참석한 행사였다. 또한 중국 왕홍업체 씨앤씨에서 런칭쇼 현장을 생중계해 중국인 200만명 시청을 기록하기도 했다.

FM의 창립자 이현우 대표의 브랜드 소개 프레젠테이션을 시작으로 메이크업 아티스트 ‘레오제이’의 메이크업 시연, 댄싱9의 히로인인 이루다와 최낙권의 컬러무브를 통한 라라랜드 현대무용 공연, 괌 여행상품권이 주어진 럭키드로우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었으며 국내외의 메이저 유통채널의 바이어들과 패션디자이너, 메이크업 아티스트, 셀러브리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패션 & 뷰티크리에이터들과 중국 왕홍까지 각계 각층의 인플루언서들이 참석했다.

‘FM Velvet Fluid Tint’는 FM 신제품 중 가장 많은 관심을 불러 일으켰던 제품으로 국내 최초로 특수 제작된 LED 용기로 제조되어 어두운 곳에서도 화장이 가능한 아이템으로 발색력과 지속력이 뛰어나다는 업체측 설명이다.

한편 3월 30일 오픈될 “FM COLOR STUDIO”에서는 프로페셔널한 국내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매장에서 직접 고객들의 퍼스널 컬러를 측정, 카운슬링 및 현장 제조, 판매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며, 현재 FM 공식 웹사이트에서 예약문의를 받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