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정한호 기자
  • 영화
  • 입력 2017.03.23 11:21

유역비, ‘야공작’ 청순여신의 도발 아찔 포스터 화제

▲ ‘야공작’ 유역비 스페셜 포스터 3종 (액티버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정한호 기자] 송승헌의 연인으로 국내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유역비의 파격적인 포스터가 화제다.

유역비의 파격적인 팜므파탈 변신으로 큰 관심을 모은 영화 ‘야공작’의 유역비 스페셜 포스터 3종이 시선을 모으고 있다. 영화에서 치명적 사랑을 그려내어 화제가 된 유역비는 포스터를 통해 청순부터 유혹적인 자태까지 매혹적인 매력을 마음껏 드러내고 있다.

유역비의 스페셜포스터 3종은 ‘야공작’을 통해 도발적인 이미지와 노출을 보여주면서 변신에 성공한 유역비의 팔색조 매력을 볼 수 있다. 

뒤태를 노출하고 아련한 표정을 짓고 있는 모습부터 따스한 햇살을 맞고 있는 청순한 매력의 유역비의 모습, 차창 너머 고혹적인 모습까지 세 명의 남자들을 한 번에 사로잡은 유역비의 3종 포스터 모두에서 각각 다른 표정과 매력으로 보는 관객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야공작’은 중국, 프랑스 합작영화로 중국계 프랑스인 엘사(유역비)와 운명 같은 끌림으로 치명적 사랑을 하게 된 세 남자의 얽히고설킨 사각 관계를 그린다. ‘엘사’역으로 분한 유역비의 매력에 빠진 세 남자 여명과 유엽 그리고 여소군은 각자 마룽과 젠민, 샤오린으로 분해 호흡을 맞췄다. 

유역비의 파격적인 포스터로 화제가 되고 있는 ‘야공작’은 KT Olleh TV, SK Btv, U+tvG, 케이블 TV VOD, 네이버 N스토어, 티빙, pooq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