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공연
  • 입력 2017.03.21 14:55

트와이스, 7월 2일 日 데뷔 쇼케이스 개최 '트와이스 열풍 재연 기대'

▲ 트와이스 일본 쇼케이스 ⓒJYP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트와이스가 일본에서 데뷔 쇼케이스를 열고 현지에서 트와이스 열풍을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트와이스는 7월 2일 일본 도쿄의 도쿄체육관에서 'TWICE DEBUT SHOWCASE 'Touchdown in Japan''이라는 타이틀로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트와이스가 일본에서 최초로 개최하는 이번 쇼케이스는 트와이스의 일본 공식팬클럽 'ONCE JAPAN'에 가입한 회원들을 무료 초대하는 이벤트로 정보가 공개되자마자 각 서버가 다운되는 등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데뷔 쇼케이스를 아레나급에서 개최하는 것은 매우 이례적인 케이스로 일본에서 트와이스의 높은 인기를 방증하는 예로 볼 수 있다는 게 현지 관계자들의 설명이다.

트와이스는 6월 28일 일본 데뷔 베스트앨범 '#TWICE'(해시태그 트와이스)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일본 진출에 나선다. 앨범에는 히트곡 '우아하게'(OOH-AHH하게)와 '치어 업'(CHEER UP), '티티'(TT)의 한국어와 일본어 버전 등 총 10곡이 수록된다. 이에 앞서 지난달 20일 공개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 실시간, 주간차트 정상을 휩쓸고 있는 'KNOCK KNOCK'이 수록된 'TWICE coster: LANE 2'가 이달 31일부터 일본에서 스트리밍으로 선보이면서 본격적인 일본 진출을 앞둔 트와이스의 인기몰이에 큰 기여를 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트와이스는 일본 데뷔전부터 현지 여중고생들 사이에서 'TT' 포즈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 현지 10대, 20대 여성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뷰티&패션 정보 SNS 'MIX Channel'에서는 현재 'TWICE x MixChannel' 댄스콘테스트가 진행되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