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정한호 기자
  • 영화
  • 입력 2017.03.21 09:31

‘눈길’ 엔딩곡 ‘아이새’ 음원 무료 배포

▲ ‘눈길’스틸컷 (엣나인필픔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정한호 기자] 누적 관객 12만을 돌파한 영화 ‘눈길’이 엔딩곡 ‘아이새’의 음원을 무료로 배포해 주목 받고 있다.

‘눈길’은 일제 강점기 서로 다른 운명으로 태어났지만 같은 비극을 살아야 했던 ‘종분’(김향기 분)과 ‘영애’(김새론 분) 두 소녀의 가슴 시린 우정을 다룬 감동 드라마. ‘눈길’은 잔잔하지만 마음 깊이 새겨지는 우리민족의 아픔을 그려내며 뜨거운 호평을 받고 있다.

그중 관객들 사이에서 엔딩곡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며 눈길을 끌었다. 포털 사이트에 영화 ‘눈길’ 제목과 함께 ‘눈길 노래’, ‘영화 눈길 OST’, ‘영화 눈길 엔딩곡’ 등의 검색어가 등장해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 

‘눈길’ 엔딩곡에 관심이 집중된 이유는 영화가 끝난 후 북받치는 감정에 자리를 떠나지 못했던 관객들을 위로한 곡이기에 더 주목을 받았다. 이처럼 많은 관심을 받은 ‘눈길’ 엔딩곡 ‘아이새’의 음원이 3월 21일(화) 엣나인과 CGV아트하우스 SNS, ‘눈길’ 보도자료를 통해 무료로 배포된다. 

‘반짝 반짝 아름답게 빛나던 소녀는 어느 날 멀리 떨어진 길을 걸어가다 문득 뒤를 돌아보니 멀어진 마을에 또 겁이 났죠’라는 가사는 위로하고, 위로받으며 버텨냈던 소녀들을 떠올리게 만들어 마지막까지도 관객들에게 잔잔한 감동을 전한다. 

엔딩곡 ‘아이새’ 음원을 무료로 배포한 ‘눈길’은 3월 1일 개봉, 전국 극장가를 뜨거운 감동으로 물들이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