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신호철 기자
  • 피플
  • 입력 2012.06.22 15:37

남성그룹 TOUCH, 지난 17일 '같이 걷자' 이벤트 "단 한명의 팬을 위한 깜짝 데이트"

 

[스타데일리뉴스=신호철 기자] 남다른 팬 서비스로 화제가 되었던 남성 그룹 TOUCH(터치)가 지난 17일 두번째 [같이 걷자] 이벤트를 해 눈길을 끈다.

TOUCH(터치)의 공식 팬카페를 통해 "단 한명의 팬을 위한 깜짝 데이트"라는 이벤트 명으로 진행된 두번째 [같이 걷자] 이벤트는 게시판을 통해 올라온 팬들의 사연을 읽고 멤버들이 직접 선정한 단 한명의 팬과 함께 짧은 데이트 후 집에 바래다주는 내용의 이벤트였다.

미리 당첨자를 공지하지 않고 진행된 서프라이즈 이벤트여서 TOUCH(터치) 멤버들이 나타나자 이벤트 주인공은 너무 놀라 눈물까지 보이며 좋아했다는 후문이다.

또 이벤트 주인공이 다니는 학교 앞에서 만나 저녁 식사를 하고 집에 바래다주는 모든 과정을 멤버들이 함께 버스를 타고 걸어서 실제로 주인공이 귀가하는 순서대로 진행해 사실감을 더했다.

멤버 선웅은 이벤트 종료 후 팬카페 게시판을 통해 "인터넷 뉴스를 통해서 여성분들을 대상으로 한 흉흉한 일들이 사회에 많이 일어나고 있다는 소식을 접했습니다"라며 "기사를 보면서 불가피하게 늦은 시간 어두운 골목을 혼자 귀가하시는 여성분들이 얼마나 무섭고 외로우실까 걱정이 됐습니다"고 서두를 열었다.

이어 "그래서 착한 저희 터치는 깜깜한 밤 집에 돌아가시는 길 저희와 함께 걸으며 좋은 추억 만들어 드리면, 늦은 밤 집에 돌아가시는 길이 조금은 덜 무서우시지 않을까 하는 마음에서 시작하게 된 저희 터치의 사랑이 담긴 작은 이벤트 였습니다"라고 이벤트를 하게 된 배경을 설명했다.

한편, 멤버들이 직접 팬들과 함께 약 2㎞정도의 거리를 걷는 [같이 걷자] 이벤트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던 TOUCH(터치)는 최근 일본에서의 첫 쇼케이스를 성황리에 마치고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