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17.03.20 09:22

[HD+] 비♥김태희, 러블리 화보 공개

▲ 비♥김태희 부부 화보 ⓒ바자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비와 김태희가 바자 4월호 커버를 장식했다. 

이번에 공개 되는 사진들은 비와 김태희의 첫 커플 화보라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 김태희 화보 ⓒ바자

비와 김태희는 “각자 하는 촬영에는 익숙한데 같이 하는 촬영이라 여러모로 신선하다”는 말과 함께 촬영 중에도 알콩달콩한 대화를 이어가 관계자들의 입가에 미소를 머금게 했다. 이제 막 부부가 된 이들은 이번 화보에서 일상에서의 평범한 하루와도 같은 편안하고 여유로운 모습을 보여 준다. 마주 보며 웃거나 장난을 치는 등의 다정한 모습들이 사진에 담겼다.
 

▲ 비♥김태희 부부 화보 ⓒ바자

비와 김태희는 조용하고 소박한 결혼식을 올린 이유에 대해 “결혼이라는 것은 당사자 둘이 행복한 시간을 가질 수 있어야 한다고 생각했고, 둘의 상황과 시국을 고려해서 최대한 다른 사람들에게 피해와 부담을 주지 않고, 행복한 결혼식을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고민 했다”고 말한다. 좋아하는 것이 비슷해 평소에도 즐거운 대화가 끊이지 않는다고 말하는 이들은 “특별한 이야기가 아니더라도 서로 주거니 받거니 하면서 실없는 농담을 던지다가 웃음이 날 수 있으면 그걸로 충분하다고 생각한다. 다만 함께 결정을 내려야 하는 문제가 있는데 서로의 의견과 태도가 다를 때는, 상대방을 존중하려는 노력을 정말 많이 하면서 대화해야 하는 것 같다”고 말했다. 
 

▲ 비♥김태희 부부 화보 ⓒ바자

비와 김태희의 행복한 시간을 엿볼 수 있는 화보와 인터뷰 전문은 바자 4월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