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용태 기자
  • 방송
  • 입력 2011.05.02 11:13

2011년은 박신혜의 해? ‘세계 무대로 화려한 비상’ 눈길

‘차세대 한류퀸’으로 주목받고 있는 박신혜가 2011년 세계 무대로 화려한 비상을 예고하고 있어 눈길을 모으고 있다.
 
MBC 새 수목드라마 <넌 내게 반했어>에 여주인공으로 캐스팅돼 한껏 기대를 모으고 있는 박신혜가 최근 국제애니메이션영화제에 초청된 것은 물론 일본 최고의 패션쇼인 도쿄걸즈컬렉션에 한국대표모델로 초청된 것. 이뿐 아니라 여주인공으로 촬영을 마친 대만드라마 <선풍관가>가 대만을 넘어 중국, 홍콩, 싱가포르, 일본 등 아시아 각국에서 방영될 예정이어서 2011년 박신혜의 화려한 행보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먼저 박신혜가 첫 목소리 연기에 도전한 국내 애니메이션 <소중한 날의 꿈>이 2011년 6월 열리는 ‘프랑스 안시 국제 애니메이션 페스티벌’에 초청받아 개봉 전부터 주목을 받고 있다. ‘프랑스 안시 국제 애니메이션 페스티벌’은 세계 4대 애니메이션 페스티벌 중 하나로, 애니메이션 계에서는 칸느와 베니스 같은 영화제.
 
육상부 소녀 이랑의 꿈과 성장담을 그린 <소중한 날의 꿈>에서 박신혜는 첫 목소리 연기 도전임에도 불구하고 탁월한 더빙연기로 이미 2010 부산국제영화제를 통해 애니메이션 관계자들과 팬들로부터 높은 평가와 호응을 받은 바 있다.
 
또한 박신혜는 5월 7일에 열리는 도쿄걸즈컬렉션 ‘TGC GIRLS COLLECTION IN BEIJING 2011’에 한국대표모델로 초청받아, 패션쇼 무대를 화려하게 빛낼 예정이다.

이는 일본에서 제일 큰 패션쇼 무대로, 이번엔 아시아 전체를 겨냥한 스페셜 이벤트로 북경에서 무대가 열리는 것. 박신혜는 이번 패션쇼에서 한국대표모델로 초청받은 것은 물론 특별히 런웨이에 올라 독특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어서 더욱 기대를 모으게 한다.
 
박신혜의 화려한 비상은 여기에서 끝나지 않는다. 대만의톱가수이자인기스타인호우외와박신혜가남녀주인공으로캐스팅돼화제를모은대만기대작 <선풍관가>가 6월 방송을 앞두며 박신혜에 대한 대만 팬들의 관심이 뜨거워 지고 있는 것.

더욱이 <선풍관가>는 대만뿐 아니라 중국, 홍콩, 싱가포르, 일본 등에도 방영될 예정으로, 이미 <미남이시네요>를 통해 수많은 아시아 팬을 확보하며 ‘차세대 한류퀸’으로 주목받고 있는 박신혜인 만큼 이번 <선풍관가>의 아시아 각국에서의 동시 방영에 업계와 팬들의 관심이 더욱 집중되는 이유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