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12.06.22 09:36

정유미, 청량감 넘치는 피부와 매끈한 바디라인 자랑하며 '마린걸'로 변신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최근 종영된 SBS 월화 드라마 '옥탑방 왕세자'를 통해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은 배우 정유미가<에스콰이어> 7월호 화보촬영 컷을 공개하며 최근 근황을 알렸다.

귀여움과 섹시함을 넘나들며 다양한 매력을 선보인 그녀는 인형미모를 선보이며 마론인형 100퍼센트 싱로율의 종지부를 찍었고, 또한 찌는듯한 더위를 날려줄 마린걸로 변신.그간 보여주지 못했던 정유미의 매력을 한껏 발산 하였다.

정유미는 특유의 소녀감성 가득 머금은 순수한 매력과 동시에 카리스마 넘치는 여성미를 발산하며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이날 촬영에서 다양한 의상을 입고 다채로운 표정과 포즈를 취하며 그간 볼수 없었던 여성미를 강조! 치명적인 매력을 마음껏 발산하며 주위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에 촬영을 진행한 에디터는 “너무나 많은 매력을 가지고 있는 여배우다. 활짝 웃는 그녀의 아기 미소는 주위 사람마저 행복하게 만든다. 하지만 촬영만 들어가면 그녀의 눈빛이 바뀐다. 놀라울 정도다. 기회가 된다면 꼭 한번 다시 작업하고 싶다”고 말해 그녀의 다양한 모습과 프로정신에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은 "정유미 인형인가요?", "정유미에게 이런 섹시함이?", "진심 여신이 따로 없다" “빨리 좋은 작품에서 봐요! 기다릴게요” “섹시한 마린걸! 나도 도전해봐야 겠다!” “피부가 너무 좋아요!! 미끄러질 듯한 피부의 비결이 뭐에요?”등의 반응을 보이며 정유미의 근황에 많은 관심을 보였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