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패션
  • 입력 2017.03.16 14:33

양세종 “한석규-이영애-김혜수, 생애 첫 아우라를 경험했다”

▲ 양세종 (앳스타일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신인 배우 양세종이 대선배들을 만나며 느꼈던 아우라에 대해 이야기했다.

양세종은 최근 앳스타일(@star1) 2017년 4월호를 통해 공개되는 화보 및 인터뷰를 진행했다.

촬영 이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양세종은 “데뷔하자마자 쟁쟁한 선배님들과 함께 작품을 하게 됐는데 어땠냐”는 질문에 “주변에서 인복이 많은 것 같다고 하는데 그 말에 전적으로 동의한다”며 수줍게 웃었다. 덧붙여 양세종은 “늘 선망의 대상이었던 대선배님들과 작업을 하게 된 것은 정말 감사한 일”이라고 겸손한 답을 내놨다. 이어 “살면서 "아우라"라는 단어를 정확히 이해하지 못했는데 세 선배님을 뵙고 처음으로 경험했다”며 “그 세 분이 바로 한석규, 이영애, 김혜수 선배님”이라고 엄지손가락을 치켜 세웠다.

또 양세종은 “톱스타가 되고 싶은 욕심이 있냐”는 질문에 “전혀 없다”며 “엄청난 부와 명예, 인기를 얻고 싶다는 생각도 없다”고 소박한 가치관을 드러냈다. 거기다 “그저 내가 잘해내고 싶은 건 연기”라며 “주변 사람들도 나를 연예활동 전의 나로 생각해줬으면 좋겠다”고 대답했다.

마지막으로 연애 스타일이 어떤지, 사랑꾼은 아닌지 묻는 장난스러운 질문에 대해 “사랑꾼은 아닌 것 같다”며 “연기와 일상을 구분 짓는 일이 아직은 힘들다”고 털어놨다. 그리고 “어릴 때는 학교, 태권도장, 집 그리고 책방만 다녀서 연애에 대해 생각할 틈도 없었다”고 웃었다.

▲ 양세종 (앳스타일 제공)

한편 3월21일 발매되는 앳스타일 4월호에서 양세종은 ‘낭만신인 양세종’이라는 컨셉의 화보를 촬영했다. 이번 4월호에서는 양세종의 드라마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와 인간 양세종 그리고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를 만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