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병준 기자
  • 방송
  • 입력 2017.03.13 12:02

[S카드뉴스] 한 주간의 연예가 이슈, '최자 설리 결별-한채아 차세찌 열애-윤제문 음주운전 사과-프로듀스101 남자판 공개-아는형님 시청률 5% 돌파'

[스타데일리뉴스=박병준 기자] 지난 한 주 간 연예가엔 좋은 일, 혹은 나쁜 일 등 다양한 이슈가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하게 했다. 2017년 3월 6일부터 12일까지, 일주일 간의 연예가 이슈를 카드뉴스로 모아봤다.

1. 최자 설리 결별

다이나믹듀오 최자와 설리가 결별했다.

2014년 8월 열애를 인정해 2년 7개월 만에 결별의 길을 선택한 최자와 설리는 바쁜 스케줄과 서로 다른 삶의 방식으로 인해 자연스럽게 소원해지게 됐다는 소속사 측의 말로 결별을 인정했다.

2. 한채아 차세찌 열애

한채아가 차세찌와의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지난 8일 진행된 영화 '비정규직 특수요원' 시사회에서 한채아는 열애설에 대해 부인했던 소속사 측의 답변과는 다르게 "좋은 만남을 가지고 있다"고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3. 윤제문 음주운전 사과

배우 윤제문이 음주운전에 대해 직접 사과를 전했다.

지난 8일, 영화 '아빠는 딸' 제작보고회에 참석한 윤제문은 제작보고회에 앞서 홀로 등장해 기자들 앞에 모습을 드러냈고 음주운전 논란에 대해 직접 사과의 말을 전했다.

4. 프로듀스101 남자판 공개

'프로듀스101'의 남자판인 시즌2 참가자들의 모습이 공개됏다.

지난 9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프로듀스101 시즌2의 모습이 처음 공개됐다. 이 자리에서 시즌2 참가자들은 '픽미'의 시즌2 버전격인 '나야나' 무대를 선보였고 최유정에 이은 남자판 첫 센터의 모습과 시작부터 화제가 된 장문복의 모습까지 시즌2에 대한 기대를 높이기 충분한 장면이 연출됐다.

5. 아는형님 시청률 5% 돌파

'아는형님'이 드디어 시청률 5%를 돌파했다.

지난 11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은 닐슨코리아 기준 전국 시청률 5.3%를 기록했다. 이에 따라 5% 돌파시 하차하겠다는 김영철의 공약이 지켜질지에 대한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