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수현 기자
  • 공연
  • 입력 2017.03.13 09:55

[S리뷰] 연극 '라이어1탄'이 20년을 사랑받는 분명한 이유

▲ 연극 '라이어1탄' (파파프로덕션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 기자] 연극 '라이어1탄'은 강산이 두번 변한다는 20년이라는 결코 짧지 않은 기간동안 관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온 국민연극이다.  

대학로 대표연극으로 자리잡은 연극  '라이어1탄'을 보는 100분이 넘는 시간동안 관객들은 너무 재미있어서 미친듯이 웃는다. 건강한 에너지를 마음껏 충전하며 그야말로 행복한 시간을 만끽하는 것은 보너스다.

연극 '라이어1탄'은 7명의  배우들이 펼치는 싱크로율 100%의 폭풍연기가 극을 더욱 현실감 있고 흥미롭게 만든다. 관객들은 무대위 열연을 펼치는 배우들과 함께 호흡하며 웃으며 박수치며 힐링의 시간을 보내는 연극이 '라이어1탄'이다.

▲ 연극 '라이어1탄' (파파프로덕션 제공)

또한  '라이어1탄'은 온 가족이 함께 관람하는 것은 물론 청소년에서 중,장년층까지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관객의 연령층을 파괴하는 전세대들에게 사랑받는 국민연극이다.

특히 숨 막히는 반전에 빠른 스토리 전개와 이어지는 폭소 퍼레이드는 관객들을 한 순간도 무대에서 눈을 떼지 못하게 만드는 것이 연극 '라이어1탄'만의 특별한 매력이다.

연극 '라이어1탄'이 1998년 초연 이후 20년이라는 오랜시간 관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분명한 이유다.

▲ 연극 '라이어1탄' (파파프로덕션 제공)

건강한 웃음을 선물하는 힐링의 연극, 그래서 꼭 다시 보고 싶은 연극이라고 입을 모으는 관객들의 '엄지척'이 그 오랜시간 사랑 받아온 연극  '라이어1탄'을 잘 설명해주고 있다.

연극 '라이어1탄'은 영국의 극작가 겸 연출가 레이쿠니(Ray cooney)의 대표작으로 짜임새 있는 구성과 해학을 담은 강렬한 웃음코드로 관객들에게 유쾌한 시간을 선사하며 오랜 시간 끊임없이 사랑 받아온 스테디셀러 작품이다.

연극 '라이어1탄'은 대학로 '아트포레스트 1관'에서 관객들을 만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