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패션
  • 입력 2017.03.12 12:08

안소희, '봄의 요정' 변신... 청순+고혹+신비로운 분위기

▲ 안소희 (키이스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안소희가 청순하고 고혹적인 매력의 화보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이목을 끈다.

12일 오전 안소희의 소속사 키이스트는 공식 포스트를 통해 3월 호 패션 매거진 인터뷰&화보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안소희는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며 팬들의 애칭인 ‘화보 장인’다운 면모를 발휘했다.

안소희는 따사로운 자연광 아래 식물, 꽃 등이 함께 어우러져 싱그러운 봄의 느낌을 한층 배가시켰다. 어깨가 드러난 화이트 드레스로 여성미를 강조하는가 하면, 모노톤의 프릴 드레스로 심플하면서도 사랑스러운 고혹미 드러냈다. 또한 화려한 패턴이 돋보이는 맥시 드레스도 멋스럽게 소화해낼 뿐만 아니라 의상에 따라 달라지는 눈빛과 다채로운 포즈로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

짧은 시간 동안 콘셉트에 어울리는 다양한 의상들을 소화해야 하는 이번 촬영에서 안소희는 웃음을 잃지 않고 여유로운 모습으로 촬영에 임하며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선보였다는 후문. 특히 촬영 전 디테일한 콘셉트 확인은 물론이고 촬영 중간중간 장난기 어린 표정을 짓거나, 스튜디오에서 흘러나오는 음악에 맞춰 몸을 흔들며 촬영장 분위기를 밝게 이끄는 등 화기애애하게 촬영을 진행한 것으로 전해진다.

안소희는 최근 이병헌, 공효진과 함께 출연한 영화 ‘싱글라이더’에서 호주로 워킹홀리데이를 떠난 ‘유진아’로 분해 현실적인 20대 청춘의 모습을 그려 관객들의 공감을 불러일으켰다. 또한 한층 성장한 연기력을 인정받으며, 연기자로서의 입지도 탄탄히 다지고 있다.

한편 안소희는 현재 광고 및 화보 촬영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으며, 신중히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