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안하나 기자
  • 방송
  • 입력 2012.06.20 09:40

'빅' 장희진 황금비율, 소파에서도 빛나는 '명품 다리 각선미'에 이민정도 놀라

 

[스타데일리뉴스=안하나 기자] KBS-2TV 월화드라마 ‘빅’에서 장희진이 매끈한 다리 각선미를 선보여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잡았다.

황금 비율의 몸매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장희진(이세영 역)이 짧은 치마를 입고 다리를 꼬고 앉아 명품 각선미를 유감없이 과시한 것.

지난 19일 방송에서 세영은 다란(이민정 분)과 윤재(공유 분) 집에서 우연히 만나 또 한 번 미묘한 신경전을 펼쳤는데, 다란은 1년이 지난 후에도 18세 경준(신원호 분)의 영혼을 지닌 윤재의 존재를 몰라 그를 포기 못하는 세영을 말리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세영은 다란의 이상한 행동에 의아해하면서도 “윤재가 사고 나고 변했다는 거 알아요. 하지만 난 그런 윤재도 좋아요. 난 다란씨 처럼 포기 안 해요”라며 지지 않는 모습을 보였고, 소파에 앉아 여유로운 모습을 보였다.

반면, 세영의 길고 늘씬한 다리 각선미를 보고 놀란 다란은 윤재가 그녀의 다리를 보게 될까 걱정되어 세영을 집에서 급하게 내쫓아 그녀를 당황케 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장희진의 다리 각선미가 예술이다”, “마네킹 다리 따로 없다”, “장희진 다리 비율이 부럽다”, “명품 다리 비율이 우월하다”, “이민정이 공유가 장희진의 다리를 볼 까봐 소파에서 내쫓는 장면이 너무 재미있었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KBS 2TV ‘빅’에서 장희진은 도도, 시크한 여의사로 열연 중에 있으며, 영혼이 바뀐 공유의 존재가 밝혀지기 시작하면서 재미가 더해지고 있는 ‘빅’은 매주 월,화 밤 9시 55분에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