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음악
  • 입력 2011.02.15 20:57

SS501김형준, 간미연에게 손등키스 프로포즈 화제

간미연, 타이틀 곡<파파라치> M/V 티져 영상에서 기절미모 공개

 
간미연의 첫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 곡 ‘파파라치(Feat. 에릭)’의 티져에서 SS501 김형준의 손등 키스 프로포즈가 공개되자 마자 온라인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14일 저녁 곰TV를 통해서 최초 공개 된 ‘파파라치’ 티져에서 깔끔한 슈트 차림의 김형준이 간미연에게 다가가 로멘틱 하게 손등에 키스를 하는 컨셉으로, 간미연은 마치 당연하단 듯이 업신 표정을 보이며 30초 분량의 티져만으로 본편의 내용을 궁금하게 만들었다.

▲ 사진출처 = '파파라치' M/V 티져 캡쳐
특히, 간미연은 고급스러운 드레스와 올린머리로 마치 오드리햅번을 연상시키며 럭셔리한 모습을 보여주었고, 김형준 역시 기존의 SS501 시절의 왕자님 같은 멋진 비쥬얼을 보여주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전제 뮤직비디오 내용이 정말 궁금하다.”, “간미연의 외모가 더욱 아름다워졌다.”, “손등키스, 너무 로멘틱하다.” 등 티져영상에 대하여 호평을 하며 본편 영상에 기대를 높혔다.

한편, 이번 간미연에 타이틀곡 ‘파파라치’에 신화의 에릭이 퓨처링으로 참여했다는 사실을 티져 마지막 부분에 공개함으로써 음원에 대한 궁금증도 유발하였다.

간미연의 첫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파파라치’의 풀 버전 뮤직비디오는 오는 16일 저녁 곰TV를 통하여 최초 공개 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