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정호 기자
  • 생활
  • 입력 2012.06.19 14:50

커피 전문점, 여름철 겨냥 '다양한 팥빙수' 선보여

 

[스타데일리뉴스=황정호 기자] 불볕 더위가 기승을 부릴수록 입 안은 차가운 것을 찾는다. 얼음이 가득 든 아이스커피나 아이스크림으로 더위를 달래거나 달고 시원한 팥빙수가 인기다.

특히나 최근들어서는 옛날 팥빙수에 더불어 다양한 웰빙재료가 들어가 있는 여성들을 위한 팥빙수도 인기 만점이다.

커피전문점 커피베이는 여름철을 맞이해서 옛팥빙수를 비롯해서 녹차빙수, 블루베리빙수를 새롭게 선보였다. 옛팥빙수는 고소한 고명과 떡이 올려져 있어 추억의 옛날맛을 그대로 느낄수가 있다.

블루베리빙수는 새콤달콤하면서도 베리맛을 느낄수 있는 건강 빙수이며, 녹차빙수는 은근하면서도 향긋한 녹차의 향에 젖어 여름을 잊어보릴수 있다. 새롭게 출시한 팥빙수 3총사는 직장인들과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건강 빙수외에도 최근 패션 트렌드 및 대중가요 시장에서 20~30대 젊은 층에 빠르게 확산되고 있는 복고열풍에 주목해 고소한 고명과 떡을 얹은 추억의 옛날 빙수 제품을 내놓게 됐다”고 설명했다.

또한 커피베이는 여름 성수기를 맞이해서 가맹점주 및 직원들을 대상으로 커피전문점 운영에 어려움이 없도록 바리스타 교육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커피 기본상식 및 이론에서부터 메뉴 제조에 대한 실전 교육과 매장 운영에 필요한 전반적인 실무교육이다.

한편, 커피베이는 오는 6월 22일(금) 오후 2시 구로구에 위치한 커피베이 본사에서 커피전문점 창업에 관심이 있는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무료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