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명연 기자
  • 피플
  • 입력 2012.06.19 09:16

애프터스쿨 나나, 남심 사로잡을 매혹적이며 아찔한 '뒷태라인' 공개

 

[스타데일리뉴스=김명연 기자] 애프터스쿨 나나의 매혹적인 뒷태가 공개되어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19일, 애프터스쿨은 공식 팬카페를 통해 5th Maxi Single [Flashback]의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해당 사진은 아찔한 뒷태를 드러낸 나나의 사진으로 공개되자마자 이목을 집중시키며 급속도로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확산되고 있다.

섹시하고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담긴 티저 영상을 공개해 화제가 된 바 있는 애프터스쿨은 이번 나나의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함으로써 컴백 앨범과 함께 뮤직비디오에 대한 관심을 고조시키고 있다.

특히 이번 애프터스쿨의 [Flashback] 뮤직비디오는 빅뱅의 G-dragon, 승리, 2NE1 등의 뮤직비디오를 제작해 감각적인 연출로 널리 알려진 ‘김혜정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것으로 알려졌다. 평범하지 않은 독특하고 창의적인 연출의 김혜정 감독과 여타 걸그룹과는 차별성을 두며, 가장 파워풀하고 카리스마있는 모습을 선보일 애프터스쿨이 어떤 조화를 이룰지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한편 애프터스쿨은 오는 20일 5th Maxi Single [Flashback]의 음원을 선 공개하고 21일 오프라인 음반을 발매하며 그 주 ‘M Countdown’을 시작으로 음악방송을 통해 컴백 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