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음악
  • 입력 2012.06.18 15:45

레인보우 지숙, tvN드라마 ‘아이러브 이태리’로 첫 단독 OST 도전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레인보우의 지숙이 tvN 드라마 ‘아이러브 이태리’로 첫 단독 OST에 도전했다.

오는 19일(화), 레인보우의 멤버 지숙이 슈퍼스타K3 TOP11의 보컬 민훈기와 함께 호흡을 맞춘 tvN 월화드라마 ‘아이러브 이태리’의 OST Part3 ‘우리 사랑할까요’를 발표한다. 이번 OST로 지숙은 레인보우가 아닌 개인으로 첫 단독 활동에 도전하게 되었다.

‘우리 사랑할까요’는 드라마의 음악감독인 Night & Day가 프로듀싱한 곡으로, 지숙과 민훈기의 탄탄한 가창력을 바탕으로 두 사람의 사랑스러운 하모니가 어우러진 경쾌한 업 텝포 곡이다. 달콤한 노랫말과 싱그러운 멜로디, 여기에 두 사람의 완벽한 호흡으로 노래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특히 드라마 속 김기범-박예진의 러브 테마곡으로 쓰일 이 곡은 앞으로 극 속에 삽입되어 남녀 주인공들의 사랑의 시작을 섬세하게 표현할 예정이다.

이번 노래로 처음 듀엣에 도전하게 된 지숙과 민훈기는 “생애 첫 듀엣곡이라 설레고 두근거렸다. 생각보다 호흡이 잘 맞아 즐겁게 녹음할 수 있었던 것 같다. 드라마와 함께 이번 OST 수록곡 ‘우리 사랑할까요’에도 많은 사랑 부탁 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tvN 월화드라마 ‘아이러브이태리’ OST Part3 레인보우 지숙과 슈퍼스타K3 민훈기의 듀엣곡 ‘우리 사랑일까요’은 5화 방송 직후인 19일(화) 0시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 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