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병준 기자
  • 방송
  • 입력 2017.03.06 12:56

[S카드뉴스] 한 주간의 연예가 이슈, 이동건 ♡ 조윤희 열애-민욱 암투병 끝 별세-최민용 장도연 우결 새 커플 합류-강동원 외증조부 논란-김건모 대왕김밥 화제

[스타데일리뉴스=박병준 기자] 지난 한 주 간 연예가엔 좋은 일, 혹은 나쁜 일 등 다양한 이슈가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하게 했다. 2017년 2월 27일부터 3월 5일까지, 일주일 간의 연예가 이슈를 카드뉴스로 모아봤다.

1. 이동건 ♡ 조윤희 열애

이동건과 조윤희가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출연을 계기로 연인이 됐다.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서 부부로 끝을 맺은 이동건과 조윤희는 열애설이 터진 후 쿨하게 열애를 인정해 많은 사람들의 축복 속에 연인임을 밝혔다.

2. 민욱 암투병 끝 별세

배우 민욱이 암투병 끝에 지난 2일 별세했다.

민욱(69)은 1969년 KBS 8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해 '용의 눈물', '태조 완건', '무인시대' 등에서 선굵은 연기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아왔다.

3. 최민용 장도연 우결 새 커플 합류

최민용과 장도연이 '우리 결혼했어요'에 새 커플로 합류했다.

지난 4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최태준, 윤보미 커플의 하차와 함께 후임으로 낙점된 최민용, 장도연 커플의 예고편이 방송돼 눈길을 끌었다.

4. 강동원 외증조부 논란

강동원이 외증조부에 대한 논란에 휩싸였다.

강동원은 5일, 보도자료를 통해 "외할머니가 독립유공자의 자손이셨기 때문에 외증조부에 대한 미담을 자연스레 받아들여왔다"며 인터뷰 당시에는 친일행적에 대해 인지하지 못했다 밝혔다.

5. 김건모 대왕김밥 화제

김건모가 대왕김밥으로 또 한 번 화제의 중심에 섰다.

3일 방송된 SBS '미운우리새끼'에서 김건모는 김을 18장을 이어 붙여 만든 대왕김밥을 만들어 우주소녀, 몬스타엑스 등의 후배들과 나눠 먹는 장면이 방송을 탔고 이 김밥을 만드는 과정이 '소주트리', '수족관'에 이어 또 한 번 '대박'을 쳤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