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정호 기자
  • 생활
  • 입력 2012.06.18 10:11

'2012 KBS 희극인 체육대회', 희극인 120여명 참여하며 성황리에 마쳐

 

[스타데일리뉴스=황정호 기자] 미국 수입산 완제품인 에너지드링크 알로에부스트가 지난 16일(토) 오전 9시부터 무주에 위치한 문예체육회관에서 진행되는 ‘2012 KBS 희극인 체육대회’를 후원하며 성황리에 마쳤다. 이날 희극인 체육대회에는 120여명의 원로 코메디언과 중견 개그맨, 개그콘서트에 출연하는 출연진과 신인개그맨들이 대거 참여했다.

KBS 희극인 극회장인 개그맨 김성규 회장은 "2012년에 실시한 체육대회에서 KBS 단합과 선후배간의 교류, 복지에 대한 준비를 하기 위한 팀웍을 위한 대회였다"고 전하며 "성공리에 마칠수 있게 도와준 선후배 코메디언, 개그맨 여러분에게 감사를 드린다"고 거듭 밝혔다.

이날 오전에는 무주 문예체육회관에서 4개조로 나뉘어 O,X 퀴즈등을 시작으로 림보게임, 신발 멀리 던지기, 줄다리기, 축구, 계주, 맥주 빨리 마시기 대회등 다양한 게임이 진행되었다.

또한 2부 순서에서는 많은 협찬사가 후원한 상품을 추첨하는 행운권 추첨과 함께 선후배 화합의 밤을 위한 장기자랑 대회도 진행이 되었다. 모든 행사가 끝나고 저녁 9시에 무주에서 출발했다.

이번 ‘2012 KBS 희극인 체육대회’를 공식후원한 ㈜CND케이알은 최근 젊은층과 수험생들, 체육인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에너지드링크인 알로에부스트를 협찬하였다.

올해 5월부터 미국에서 유명한 알로에부스트, 알로에어드밴스드 두종류의 에너지드링크는 완제품으로 직수입되며 인기를 얻고 있다. 탄산성분이 아닌 알로에베라즙과 과일성분을 주로한 고카페인 에너지드링크 음료다. 또한 ㈜아이다모에서는 여름철 시원함과 스트레스를 덜어주는 ‘스트레스싹’을 참여자 전원에게 공급하며 더위를 잊게했다.

㈜CND케이알의 권영희 대표는 "경제가 어려운 이때에 국민들에게 큰 웃음을 주며 새로운 아이디어를 짜내는 개그맨들을 위한 체육대회에 후원하게 돼서 기쁘다"라고 전하며 "국민들이 활짝 웃을수 있게 계속 부탁드린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