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피플
  • 입력 2012.06.18 09:38

은지원 광고효과 대박, 여행사 매출 '1000억' 돌파 이끌어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은지원이 광고 모델을 맡은 여행사 연매출 1000억 돌파를 이끌었다.

은지원은 지난 해 11월 KRT여행사와 1년 전속 광고 모델 계약을 체결하고 활발하게 활동해 왔는데 5월 들어 여행사 연매출이 1000억 원을 돌파했다. 은지원이 모델을 맡은 후 30% 매출 신장을 기록한 데 힘입은 결과다.

유럽 여행에서 강세를 보이던 여행사는 은지원 모델 선정 후 최근 괌, 사이판, 세부 지역에서 급성장을 보이면서 지난 5월에는 괌과 사이판의 유명 레저스포츠 리조트 체인인 PIC 연매출이 기존의 업계 1위(하나투어)를 제치고 정상을 차지하기도 했다.

은지원은 ‘1박2일’ 출연을 통해 여행과 관련된 이미지를 공고히 갖춘데다 광고 출연 외에도 새로운 여행 상품이 개발될 때마다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홍보에 앞장서는 등 모델로 최선을 다해 광고주를 흐뭇하게 만들었다. 이러한 활약 끝에 여행사의 연매출 신장에 1등 공신이 됐다.

여행사 측은 20, 30대 해외 여행객을 위한 상품을 집중적으로 개발하면서 은지원을 모델로 선정했다. 은지원의 광고는 젊은 여행자층의 사이트 방문수와 상품 예약 건수 급증에 이어 급격한 매출 신장으로 이어졌다.

은지원은 "모델이 된 후 광고가 효과가 있었으면 하는 마음에 촬영 이외에도 할 수 있는 것들을 열심히 했다. 나를 광고 모델로 채택해 준 회사가 잘 된다고 하니 보람이 있다"며 "앞으로도 계속 내가 나오는 광고는 재미있고 관심이 갈 수 있도록 열심히 해보겠다"고 밝혔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