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뷰티
  • 입력 2017.03.06 09:28

이랜드월드 로이드, 디즈니 '미녀와 야수' 콜라보레이션 제품 40종 출시

▲ 로이드X미녀와야수 콜라보레이션 ⓒ이랜드월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주얼리 브랜드 로이드(LLOYD)가 디즈니 '미녀와 야수'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로이드의 디즈니 '미녀와 야수'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영화의 핵심 요소인 '야수의 장미' 모티브가 반영된 반지, 목걸이, 귀걸이 등 총 40종으로 구성됐다.
 
이번에 로이드가 출시한 디즈니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장미 특유의 로맨틱하고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특히, 장미 꽃 잎을 골드로 섬세하게 표현하여 고급스러움이 한층 강조됐다.
 
대표적인 상품은 '미녀와 야수 콜라보레이션 세트'로 목걸이와 귀걸이를 한 번에 만나 볼 수 있는 구성이다. 골드로 표현된 장미꽃과 화이트 큐빅이 조화를 이룬 제품으로, 미니멀리즘 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으로 착용할 수 있다. 이 제품은 한정판으로 출시되었으며, 구매 시 '미녀와 야수' 로고로 장식된 주얼리 박스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이 밖에도 원형 디자인 안에 장미꽃과 장미 잎사귀들이 어우러져 디테일이 살아 있는 디자인과 천연 로즈쿼츠 원석과 믹스 매치 된 디자인 등 다양한 스타일의 주얼리를 '미녀와 야수' 콜레보레이션 상품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이랜드월드 로이드 관계자는 “로이드와 디즈니 '미녀와 야수'가 만나 로맨틱하고 빈티지한 무드를 담은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연인을 위한 선물로도 제격”이라고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