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2.06.16 13:44

[영상] 애프터스쿨, 파워풀함과 섹시함이 공존하는 티저 영상 공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애프터스쿨의 5th Maxi Single [Flashback(플래시백)] 티저 영상이 공개되었다. 

16일 자정, 공식 유투브(http://www.youtube.com/pledisartist)를 통해 공개된 애프터스쿨의 티저 영상은 공개와 동시에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하며 이미지에서는 느낄 수 없었던 화려한 퍼포먼스를 공개해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앞서 공개된 이미지들이 ‘각선미’를 강조했던 것과 같이 애프터스쿨의 환상적인 각선미가 돋보이고 있으며 여느 걸그룹에서도 쉽게 찾아볼 수 없는 시크하고 강렬한 카리스마를 뿜어내고 있다. 

티저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수요일 음원 공개까지 어떻게 기다리라고!”, “와 진짜 무대가 기대되네, 대박이라는 말 밖에 안 나온다”, “헐… 티저 보고 녹을 뻔했다. 이 사실을 빨리 친구에게 알려야지”, “퍼포먼스가 궁금하다 너무 멋져서 말도 안 나오네”, “우리나라 걸그룹 올킬이 아니라 아시아 올킬이네!!!” 라며 티저 영상에 대한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진부하지 않은 세련된 스타일의 일렉트로닉 사운드와 압도적인 애프터스쿨의 퍼포먼스가 조화를 이룬 모습이 담긴 이번 티저 영상은 약 20초 정도로 공개되어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자아냈으며 특히 이번 애프터스쿨에 새로 입학한 5기 신입생 ‘가은’은 티저 영상에서 전혀 어색함이 없을 정도로 압도적인 분위기를 선보이며 기존 멤버들과 조화를 이뤄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켰다. 

한편, 애프터스쿨의 이번 국내 컴백 앨범은 멤버들의 참여도와 다양한 구성이 눈에 띄는 앨범으로, 정아와 레이나가 각각 작사에 참여하기도 했으며 두 사람이 함께 부른 듀엣 곡과 나나의 솔로 곡 등이 수록되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오랜만의 컴백과 동시에 단순히 퍼포먼스에만 중점을 둔 것이 아니라 음악적인 스펙트럼을 넓혀 퍼포먼스와 음악성을 동시에 갖췄다는 기대를 받고 있는 이번 5th Maxi Single [Flashback] 은 다채로운 구성으로 팬들은 물론 대중들에게 ‘애프터스쿨’에 대한 새로운 인식을 심어줄 예정이다. 

애프터스쿨은 오는 6월 21일 5th Maxi Single [Flashback]을 발매하며 그에 앞서 20일 음원을 선 공개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