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유용선 기자
  • 생활
  • 입력 2011.04.30 09:54

효율적인 포장이사를 위해 이삿짐센터 신중하게 선택하자!

포장이사 잘하는 변우민의 마무리이사

 
따뜻한 햇살과 함께 미뤘던 이사도 실질적인 준비에 들어 요즘 이삿짐센터에는 문의, 예약전화가 빗발친다. 고객들은 저렴한 비용으로 최고의 서비스를 받으려고 하는 소비심리를 갖고 있다. 하지만 이를 충족시켜줄 만한 업체는 드물고 고객들은 업체 선정에 있어 더 고심하게 되어 이곳저곳 비교 견적을 받아보는 것이다.

하지만 가격이 너무 저렴하다면 우선 의심해 보아야 한다. 턱없이 저렴한 이사비용을 무기로 대충대충 시간에 쫓겨 이사를 진행하는가하면 신원도 확인되지 않은 인력을 투입하여 귀중품을 도난, 분실하고 물품이 손상되어도 책임회피만 하는 경우도 있고 식대, 수고비, 추가 요금 등 웃돈을 요구하는 경우도 허다하다. 이 같은 업체는 불법업체일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이사짐센터 선택에 더욱 신중을 기해야 한다.

오랜 현장 경험과 노하우를 가진 전문가들의 친절하고 완벽한 서비스는 물론 철저한 사후관리 시스템으로 수많은 고객들의 추천과 사랑을 받고 있는 변우민의 마무리이사(www.mamuri24.com)는 고객들의 마음까지 편안하게 해주는 안전하면서도 편리한 포장이사 전문 이삿짐센터이다.

성공적인 포장이사는 물품 파손 없는 꼼꼼한 포장과 운반에서부터 이사 후 손이 가지 않는 정리정돈 및 청소서비스까지 제공해 주어야 한다. 마무리이사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 완벽한 마무리 이사를 자랑한다. 포장이사 전문 이사짐업체답게 포장이사를 기본으로 각종 가정이사와 사무실이사, 기업이사, 공장이사, 학교이사, 오피스텔이사, 병원이사 등 사무 공간 이사, 이삿짐 보관이사, 해외이사 등 분류별 이사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청소서비스까지 원스톱으로 한 번에 진행할 수 있기 때문에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마무리이사에서 제공하는 청소 서비스는 일반적으로 말하는 청소서비스가 아니다. 첨단 청소기기를 이용하여 실내 공간 구석구석의 작은 미세먼지까지도 놓치지 않고 완벽하게 청소해 드리는 클리닝 서비스이다.

물론 청소서비스만도 이용이 가능하다. 마무리이사를 기반으로 출범된 마무리청소(www.mamuriclean.com)는 전문 노하우와 차별화된 장비, 약품 사용 등으로 이사, 입주청소뿐 아니라 공장 및 사무실 등의 평소 청소하기 어려운 구석진 곳, 일반인이 하기 힘든 곳을 숙련된 전문가의 특수 장비를 통해 더욱 위생적이고 쾌적하게 만들어준다.

다른 무엇보다 소비자에게 인정받은 변우민의 마무리이사는 전국(서울 전지역- 송파, 강남, 역삼, 용산, 광진, 중랑, 성동, 동대문, 강동, 노원, 도봉, 중구, 마포, 은평, 서대문, 강서, 양천, 영등포, 강북, 성북, 경기, 인천, 부천, 시흥, 수원, 오산, 분당, 일산, 수지, 죽전, 용인, 이천, 남양주, 의정부, 도곡, 안산, 안성, 안양, 파주, 구리, 평택, 원주, 강릉, 속초, 목포, 마산, 포항, 김해, 울산, 부산, 구미, 대전, 대구, 김해, 마산, 등) 어디서든 만나 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