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방송
  • 입력 2012.06.15 16:25

이세은 포로패션? 시선 사로잡는 '차도녀 스타일링' 화제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지운수대통>에서 실력파 커리어 우먼이자 언더커버 회장의 딸 ‘한수경’역으로 분해 지운수(임창정)와 아슬아슬한 불륜 연기를 펼치고 있는 이세은의 포인트 로열 오피스룩, 일명 포로룩이 화제다.

여성 시청자들에게 ‘워너비’ 스타일로 떠오르고, 남성 시청자들에게 ‘안구정화’의 즐거움을 동시에 선사하고 있는 것. 차가운 듯 하면서도 당당한 도시녀 한수경 스타일은 ‘로열’과 ‘포인트’의 조화로 완성된다.

공개된 스틸에서 그녀는 몸에 피트되는 강렬한 호피무늬의 원피스에 웨이브 진 긴머리를 연출하여 섹시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보여주는가 하면, 노란색 자켓을 입어 상큼함을 주는 동시에 살짝 앞머리를 내려 귀여움을 놓치지 않았다.

그 밖에 심플한 원피스와 강렬한 립 포인트 등으로 한수경만의 시크함과 섹시함을 적절히 표현해내는 이세은의 스타일은 극중 지운수는 물론이고, 많은 남성팬들의 눈길을 사로잡기에 충분해 보인다.

 

이세은의 포로패션 스틸 공개 이후 많은 누리꾼들은 “얼굴, 몸매, 능력까지 다 되는… 지운수 심정이 이해간다”, “이세은 원래 이렇게 이뻤나?! 얼굴부터 몸매 패션센스까지 10점 만점에 10점!”, “포로패션 재미있는 듯~ 이세은씨 캐릭터 분석 많이 하신 듯. 완전 직장여성들의 워너비 스타일”등의 댓글을 남기며 뜨거운 반응을 이어갔다.

<지운수대통>은 복권 1등 당첨자 지운수가 주변 모두를 속이고 ‘당첨금 사수 작전’을 벌이는 코믹 드라마. 시원한 웃음으로 주말 안방극장을 강타하고 있는 코믹 드라마 <지운수대통>은 매주 토요일, 일요일 6시 50분, 전국 어디서나 채널 19번 TV조선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