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정호 기자
  • 방송
  • 입력 2012.06.15 09:24

‘아이두’ 김선아, 극과 극 미래아내 모습 ‘폭소만발’

 

[스타데일리뉴스=황정호 기자] 배우 김선아의 극과 극 미래아내의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MBC 수목드라마 ‘아이두 아이두’에서 시크 도도 슈퍼 알파걸 ‘황지안’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김선아가 극과 극 미래아내의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웃음폭탄을 안겨줬다. 극 중 이장우(박태강 역)가 아버지 박영규(박광석 역)과 대화하면서 상상한 장면으로 시크하고 무심한 악처와 사랑스러운 현모양처의 색다른 모습을 자연스럽게 연출하면서 눈길을 모은 것.

김선아는 시크하고 도도한 ‘황지안’의 모습을 찾아볼 수 없는 귀여움과 상큼함이 가득한 현모양처로 변신했다. 머리띠를 하고 앞치마를 맨 채 정성스럽게 음식을 준비하고 “아버님~여보~ 식사하세요~” 라는 닭살 멘트까지, 세상 남자들이 원하는 미래아내의 모습을 완벽히 선보였다.

이와 반대로 이장우에게 음식을 하게 하고 시아버지에게 육아를 전가한 시크, 도도함, 무심함까지 겸비한 ‘악처’ 김선아의 모습에 시청자들은 웃음을 참지 못했다는 평.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현모양처랑 악처, 어느 모습이 더 잘 어울릴까요? 난 둘 다 좋음.” “사랑스러운 현모양처 모습 너무 귀여웠어요!”, “바쁜 집 안 분위기 속에도 시크함을 유지하는 김선아씨 모습, 폭소만발이네요.”, “매력 만점인 두 가지 미래 아내 모습! 김선아이기 때문에 잘 어울리는 듯!”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아이두 아이두’에서 서로에게 사랑의 감정이 싹트는 장면으로 두 사람 사이의 러브라인이 어떻게 진전될 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게 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