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생활
  • 입력 2012.06.14 16:33

본 에스티스, 120여명 개그맨 참여하는 '2012 KBS 희극인 체육대회' 후원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안티에이징 화장품 전문 기업인 ㈜본 에스티스에서 2012 KBS 희극인 체육대회를 후원한다.

오는 16일(토) 오전 9시부터 무주에 위치한 문예체육회관에서 진행되는 ‘2012 KBS 희극인 체육대회’에 120여명의 원로 코메디언과 중견 개그맨, 신인개그맨들이 참여할 예정이다.

KBS 개그맨들은 KBS 희극인실(실장 김성규)이 주관한 ‘2012년 KBS 희극인 화합무대’에 참여하기 위해 4개조로 나뉘어서 오전 7시 30분에 KBS에서 출발할 예정이다. 오젠어는 무주 문예체육회관에서 축구, 족구, 줄다리기등 다양한 체육대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또 희극인 선후배 화합다지기 장기자랑 대회도 함께 마련된다.

예부터 KBS 희극인 화합무대는 원로희극인과 젊은 개그맨들 사이에 유대를 돈독하게 하기 위해 매년 한차례씩 갖는 연례행사로, 이번에도 원로 희극인들과 중견 코메디언, 개그콘서트에 참여하는 젊은 개그맨들이 한자리에 모여 120여명이 넘은 희극인들이 참여를 할 예정이다.

‘2012 KBS 희극인 체육대회’를 공식후원하는 ㈜본 에스티스는 안티에이징 화장품을 전문으로 생산하는 기업으로 일본과 미국등지에서 알려져 있는 기업이다. 또 지난 14일부터 16일까지 도쿄 오다이바 국제전시장서 열린 2012년 동경국제화장품미용박람회에 공식 초청을 받기도 했다.

본 에스티스는 이번 박람회에서 일본에 위치한 고급 에스테틱샵과 화장품 전문유통기업에 안티에이징 화장품을 대거 수출계약을 성사시킨 전문기업이다.

본 에스티스 한도숙 대표는 "경제가 어려운 이때에 국민들에게 웃음을 주며 새로운 아이디얼르 짜내는 개그맨들을 위한 체육대회에 후원하게 돼서 기쁘다"라며 "국민들이 활짝 웃을수 있게 계속 부탁드린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