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명연 기자
  • 음악
  • 입력 2012.06.14 13:51

이영현 '방구석 라이브' 영상화제, 흔들림없는 '미친 호소력'에 네티즌 폭풍클릭

 

[스타데일리뉴스=김명연 기자] '명품보이스' 이영현의 '방구석 라이브' 영상이 화제다.

최근 각종 온라인 동영상 사이트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이 영상은 이영현이 자신의 솔로 정규1집 타이틀곡 '시간은'을 라이브로 부르는 모습이 담겨있어 음악팬들의 시선을 모으고 있다.

영상 속 이영현은 작업실로 보이는 방에서 건반 반주에 맞춰 '시간은'을 부르고 있으며, 마이크가 없음에도 흔들림 없는 가창력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짧은 분량의 영상임에도 특유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음반으로 듣는 것과는 또다른 라이브의 매력을 보여주며 네티즌들의 폭풍클릭을 부르고 있는 것이다.

'시간은'은 지난 5일 발표한 이영현의 솔로 정규1집 <PLUS+>의 타이틀곡으로 작곡가 황성제가 작곡을 맡았으며 따뜻한 스트링과 웅장한 코러스 라인, 이영현의 아름다운 음색이 조화를 이루는 최고의 발라드 넘버로 인기를 얻고 있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나가수의 감동이 느껴지는 듯", "방구석 라이브가 저 정도라니", "영혼을 울리는 목소리의 소유자", "라이브로 들으니 더 좋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지난 5일 첫 솔로정규 앨범 <PLUS+>를 발표한 이영현은 타이틀곡 '시간은'으로 각종 라이브음악프로그램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