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병준 기자
  • 이슈뉴스
  • 입력 2017.02.27 11:35

[S카드뉴스] 한 주간의 연예가 이슈, '유승준 입국소송 2심 패소-에릭♡나혜미 열애-광희 입대-엄태웅 복귀-오상진♡김소영 결혼'

[스타데일리뉴스=박병준 기자] 지난 한 주 간 연예가엔 좋은 일, 혹은 나쁜 일 등 다양한 이슈가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하게 했다. 2017년 2월 20일부터 26일까지, 일주일 간의 연예가 이슈를 카드뉴스로 모아봤다.

1. 유승준 입국소송 2심 패소

병역기피 의혹으로 입국이 금지된 유승준이 1심에 이어 2심에서도 패소했다.

유승준은 입국 비자 발급을 요구하며 LA 총영사관을 상대로 소송을 냈지만 1심에 이어 2심까지 패소 당하며 한국땅 밟기가 사실상 어려워졌다.

2. 에릭 ♡ 나혜미 열애 인정

에릭과 나혜미가 열애 중이다.

지난 2014년 한 차례 열애설에 휩싸였지만 당시에는 열애를 부인했던 에릭과 나혜미가 결혼을 염두에 두고 열애 중이라는 소식이 다시 한 번 전해지자, 양측 소속사는 선후배 관계로 지내다가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고 열애를 인정했다.

3. 광희 3월 13일 입대

광희가 3월 13일 입대한다.

육군 전문특기병 중 군악병 모집에 지원해 합격한 광희는 3월 13일 논산 육군훈련소로 입소해 5주간의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군악병으로 복무할 예정이며, 입대 직전까지 '무한도전' 녹화에 참여할 예정이라 전해졌다.

4. 엄태웅 스크린 복귀

성매매 스캔들 이후 칩거 중이던 엄태웅이 스크린을 통해 복귀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엄태웅은 김기덕 필름이 제작하고 이주형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영화 '포크레인'에 출연하게 되어 현재 촬영 중에 있다.

5. 오상진 ♡ 김소영 아나운서 4월 결혼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오상진과 MBC 김소영 아나운서가 결혼한다.

오상진은 자신의 팬카페에 "4월 30일 결혼합니다"라는 내용의 편지를 올리며 결혼 소식을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