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방송
  • 입력 2012.06.14 09:37

'생강녀' 서영희, "이런 모습 처음이야"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TV조선 주말 코믹 드라마 <지운수대통>에서 생활력 강한 여자 ‘생강녀’로 변신해 반전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서영희의 코믹 스틸이 공개되어 화제다.

청순한 동안 외모와는 정반대되는억척녀연기로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은 서영희가 극중 은희로 완벽 빙의된 코믹 스틸을 공개해 기대감을 이어가고 있다.

냉장고를 열며 오만상을 찌푸리는 표정연기는 기본, 무거운 짐을 들고 씩씩대는 리얼한 모습에서는 대한민국 억척 아줌마로 완벽 변신한 서영희를 발견할 수 있다. 이어지는 변기를 잡고 멘탈붕괴된 모습과 코를 잡고 인상을 찌푸리는 엉뚱한 서영희의 코믹 표정은 웃길 뿐만 아니라 사랑스럽기까지 하다.

<지운수대통>을 통해 새로운 연기와 반전매력으로 캐릭터에 생기를 불어넣어주고 있는 그녀의 변신은 회가 거듭될수록 많은 시청자들에게 만족감을 주고 있다. 또한 매 촬영마다 서영희의 몸을 사리지 않는 연기에 촬영 스탭들도 깜짝 놀라고 있다는 후문.

스틸 공개 이후 단아한 이미지로만 알았던 서영희의 코믹본능이 매우 놀랍다는 의견이 이어졌다. 많은 누리꾼들은 “서영희에게 이런 면이?! 그 동안 저 끼를 어떻게 숨겼을까”, “코믹 연기까지 섭렵! 못 하는 게 뭐에요~~”,”서영희 코믹스틸 정말 귀여움, 새로운 매력 발견!”등의 댓글을 남기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웃음 가득한 촬영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하며 누리꾼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TV조선 주말 코믹 드라마 <지운수대통>은 매주 토요일, 일요일 저녁 6시 50분, 채널 19번 TV조선을 통해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