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음악
  • 입력 2017.02.26 10:39

'음원 퀸' 태연, 타이틀곡 'Fine' MV 오늘(26일) 밤 12시 티저 영상 공개

▲ 태연 첫 정규 앨범 티저 이미지 ⓒSM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음원 퀸 태연(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이 첫 정규 앨범의 타이틀 곡 ‘Fine’(파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태연은 오늘(26일) 밤 12시 유튜브 SMTOWN 채널, 네이버 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감성적이고 폭발적인 멜로디가 돋보이는 얼터너티브(Alternative) 팝 장르의 타이틀 곡 ‘Fine’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 글로벌 음악 팬들의 뜨거운 호응이 기대된다.

또한 21일부터 첫 정규 앨범 수록곡을 미리 만날 수 있는 하이라이트 영상을 순차 공개해 화제를 모은 태연은 지난 자정 마지막 10번째 영상까지 오픈해 첫 정규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25일 정오에는 스윙의 요소가 가미된 팝 R&B 장르의 곡 ‘Eraser’(이레이저)를 공개, 이 곡은 음악 전체를 아우르는 베이스 사운드가 돋보임은 물론, 곡 후반부에는 태연의 내레이션이 삽입되어 듣는 재미를 더하며, 자정에 선보인 ‘Time Lapse’(타임 랩스)는 그룹 넬(NELL)의 보컬 김종완이 작사, 작곡, 편곡을 맡아, 태연과 함께 하는 첫 음악 작업임에도 매끄러운 호흡 속에 완성도 높은 곡을 탄생시켜 눈길을 끈다.

한편 28일 낮 12시 첫 정규 앨범 ‘My Voice’ 전곡 음원을 공개하는 태연은 3월 3일 KBS2TV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타이틀 곡 ‘Fine’의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