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17.02.26 09:56

'은위' 이지혜, 오디션 참가자와 대격돌... 리얼 분노 연기

▲ 은밀하게 위대하게 ⓒMBC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은밀하게 위대하게’ 이지혜가 딘딘 몰카에서 발 연기 오명을 벗어던지고 연기의 신으로 다시 태어날 것을 예고했다. 이 가운데, 그녀가 애교 덩어리 오디션 참가자의 나이 공격에 부글부글 분노 서린 표정을 짓고 있는 실제와 같은 리얼한 상황이 공개돼 시청자들의 관심이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MBC ‘일밤-은밀하게 위대하게’는 샵 이지혜-장석현의 의뢰를 받아 딘딘의 몰카가 펼쳐진다.

‘은위’는 출장몰카단 윤종신-이수근-김희철-이국주-존박이 의뢰를 받아 ‘은밀하게 위대하게’ 움직이며 스타들에게 우연을 가장한 스페셜한 하루를 선물하는 신개념 몰카 프로그램.

‘발 연기 동영상’으로 온라인에서 큰 화제를 모았던 이지혜가 딘딘 몰카에서 맹활약을 펼칠 것을 예고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그녀는 등장하자마자 “저도 연기 논란이 많았어요. 이번 기회를 통해서 저희 불꽃같은 연기 제대로 한번 (보여드리겠습니다)”라고 당당하게 의욕을 드러내 모두를 폭소케 했다는 후문.

공개된 사진에는 분노로 얼굴이 새빨개진 이지혜가 소리를 치는 모습과 함께 딘딘이 그녀를 진정시키려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이는 이지혜가 오디션 참가자의 도발에 넘어가 싸움을 벌이고 있는 장면이다.

이날 이지혜는 샵의 새로운 멤버를 뽑는 오디션에서 애교만점 참가자가 등장해 “언니는 옛날 분이시잖아요~”라며 나이 공격을 하자, “너는 안 늙을 줄 알아?”라며 맞불 공격을 펼쳤다고. 실제 상황을 방불케 하는 리얼한 이지혜의 연기에 모두가 깜짝 놀랐다고 전해져 시청자들의 흥미를 자극하고 있다.

‘은위’ 제작진은 “이지혜의 연기가 ‘딘딘 몰카’의 큰 웃음 포인트가 될 것”이라면서 “이번 기회를 통해 발 연기 오명을 씻어낼 이지혜의 맹 활약을 꼭 본방사수해주시길 바란다”고 기대의 말을 전했다.

과연 이지혜가 예고한 불꽃같은 연기력은 어떠할지 궁금증을 높이는 가운데, 딘딘을 당황하게 만든 실제 상황보다 더 리얼한 이지혜의 분노 연기는 오늘(26일)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은위’는 매주 일요일 밤 6시 45분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