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17.02.26 08:53

'내일그대와' 이제훈X신민아, 일편단심 고백부터 달달한 키스까지

▲ 내일그대와 방송화면 캡처 ⓒtvN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tvN 금토드라마 '내일 그대와'(연출 유제원 / 극본 허성혜) 8화에서 소준은 건숙(김예원 분)이 마린에게 자신과 기둥이 친구 이상의 관계라는 루머를 퍼트렸다는 걸 알게 됐고 오해를 풀기 위해 건숙, 용진과 부부 동반 식사 자리를 마련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또 두 사람이 보는 앞에서 소준은 마린의 스테이크를 잘라주고 다정한 애정표현을 서슴치 않으며 마린의 기를 세워주었다. 하지만 소준은 마린이 화장실을 가자마자 차갑게 돌변, 건숙에게 "마린과 함께 있는데 남자한테 눈돌릴 틈이나 있겠냐, 마린이 좀 잘 대해달라"며 통쾌한 경고를 날렸다. 이때 이제훈은 한 회 안에서도 따뜻함과 차가움을 오가는 연기로 시청자들이 극에 더욱 몰입하게 만들기도.

이후 미래로 시간 여행을 떠난 현재 소준은 우연히 미래 마린을 만났다. 그리고 그녀로부터 자신의 인생을 원래대로 되돌려놓으라는 말을 들은 현재 소준은 미래 마린에게 "나는 너를 좋아하는 게 분명하고, 앞으로도 좋아할 게 분명하다"고 말했다. 이제훈은 진정성이 느껴지는 눈빛과 애절한 감성 연기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극의 말미 마린은 당차게 소준에게 사랑한다고 고백했고 소준은 그런 마린에게 박력있게 다가가 달달한 입맞춤을 해 마린은 물론, 토요일 밤 안방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렘으로 요동치게 하기도.

한편 예측불허 시간여행 로맨스 <내일 그대와>는 매주 금토 오후 8시 tvN에서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