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상범 기자
  • 방송
  • 입력 2012.06.13 09:42

소지섭, '감정폭발'…경찰들과 몸싸움한 사연은?

 
[스타데일리뉴스=김상범 기자] 배우 소지섭이 경찰관들과 벌이는 ‘거침없는 몸싸움’이 공개됐다. 

소지섭은 오는 14일 방송되는 SBS 수목드라마 ‘유령’ 6회분에서 풋풋한 경찰대학 신입생 시절을 펼쳐낼 예정. 단짝친구 기영(최다니엘)과의 추억들을 떠올리며 보여줄 또 다른 흥미진진한 스토리에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특히 소지섭은 친구 기영이 갑작스럽게 경찰들에게 체포당하자 이를 저지하기 위해 목소리를 높이고, 강한 몸싸움을 벌이는 등 감정을 폭발시키게 되는 것. 친구를 구하기 위해 펼치는 격한 ‘눈시울’ 연기가 시청자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을 전망이다. 

소지섭이 경찰들과 벌이는 ‘거침없는 몸싸움’ 장면은 지난 1일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에 위치한 경찰대학 도서관에서 촬영됐다. 경찰 정복을 입고 앞머리를 살짝 올려 ‘훈남 대학생’의 분위기를 연출해낸 소지섭은 촬영장에 도착하자마자 상대배우와의 완벽한 연기를 위해 동선을 미리 맞춰보는가 하면, 감독님과 많은 대화를 통해 디테일한 부분까지 놓치지 않는 치밀함을 보였다는 후문.

 무엇보다 소지섭은 당돌한 신입생의 모습으로 완벽 빙의 돼 에너지 넘치는 연기를 선보였다. 소품으로 준비된 경찰차로 인해 의도치 않은 NG가 발생, 몇 번이고 같은 장면을 촬영해야 했지만 그럴 때마다 “우리 파이팅 합시다”라며 촬영장의 힘을 불어넣었고, 결국 4시간이 넘는 강행군 촬영에도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리드했다. 

한편, ‘유령’ 4회 분에서는 증권시장 디도스 공격사건이 새롭게 발생하면서 기영(소지섭)이 혁주와 함께 세강증권에 찾아간 모습이 그려졌다. 특히 기영이 세강증권 대표인 현민(엄기준)과 팽팽한 긴장감으로 맞서는 모습이 담겨지면서 앞으로 전개될 스토리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