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상범 기자
  • 방송
  • 입력 2012.06.13 09:42

'지운수' 임창정, 촌철살인 표정연기…'코믹지존' 증명

 
[스타데일리뉴스=김상범 기자] TV조선 주말 코믹 드라마 <지운수대통>에서 물오른 코믹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임창정의 촬영장 비하인드 코믹 컷을 공개했다.

박복한 운명의 사나이 지운수로 완벽 분해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하고 있는 임창정의 코믹컷이 공개됐다. <지운수대통>에서 그 누구도 따라 할 수 없는 ‘임창정 표’ 코믹 연기의 진수를 보여주고 있는 그는 촬영 현장에서도 분위기 메이커로 통하고 있다. 공개된 스틸 속 임창정의 각양각색의 표정과 상황은 스틸만으로도 폭소를 유발하게 만든다.

유연한 안면근육을 자랑하며 표정 연기를 짓고 있는 임창정의 모습은 특유의 억울한 듯한 표정이 살아나 더욱 코믹하게 느껴진다. 단 한 컷의 표정만으로도 그 상황을 짐작하게 만들고 있는 것이다.

이어서 ‘대박이야’ 사람들에게 끌려가는 심각한 상황마저도 웃긴 상황으로 반전시키고 있는 사진 속 임창정은 표정 연기가 압권이다. 그 다음 사진들에서는 분노 연기부터 싸우는 연기에 이르기까지 손수 시범을 보이고 있는 임창정의 모습은 연기에 대한 열정을 확인하게 해준다.

스틸 공개 이후 많은 누리꾼들은 “우리나라 코믹 연기 베스트 3 안에 뽑힐 듯! 임창정 표 코믹연기 정말 좋아합니다~”, “표정 봐봐! 정말 웃기다!! 스틸만 보고 웃음 터진 건 처음!”, “임창정씨는 코미디 연기가 제일 잘 맞는 듯! 지운수 표정 너무 억울해보임” 등의 댓글을 남기며 뜨거운 반응을 드러내고 있다.

한편 <지운수대통>은 복권 1등 당첨자 지운수가 주변 모두를 속이고 ‘당첨금 사수 작전’을 벌이는 코믹 드라마. 드라마에 대한 재미를 배가시키는 스틸로 더욱 기대감을 조성시키고 있는 주말 코믹 드라마 <지운수대통>은 매주 토요일, 일요일 6시 50분, TV조선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