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17.02.22 11:30

이랜드월드 스파오,‘17년형 포켓몬 콜라보레이션’ 상품 12종 출시

▲ 이랜드월드 스파오 '스웨트 셔츠'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한층 더 새롭게 업그레이드 된 17년형 포켓몬 콜라보레이션 상품 총 12종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피카츄, 라이츄, 꼬부기, 푸린, 고라파덕, 이상해씨, 잠만보 등 인기 캐릭터들의 새로운 디자인과 함께 17SS 시즌의 트렌드 컬러를 적용한 것이 특징으로 스웨트셔츠와 후드 풀오버 스타일로 각각 6종으로 출시 됐다.
 
스파오 포켓몬 몬스터볼 스웨트 셔츠는 귀여운 포켓몬 캐릭터와 포켓몬 속성을 표현하는 말풍선이 함께 전면에 디자인 되어 있으며 팔 끝 부분에는 몬스터볼이 자수로 삽입 됐다.
 
또한 포켓몬 페이스 후드 풀오버 상품은 포켓몬 캐릭터의 얼굴들을 사각형 패치로 단순화 하여 디자인 하였으며 팔 부분에는 울음소리와 캐릭터 동작을 자수로 표현 했다.
 
스파오 관계자는 “캐릭터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일시적인 인기에 힘입은 상품이 아니라 매니아적인 요소가 있는 상품이기에 캐릭터의 매력을 충분히 살려내는 것이 중요하다” 라며 “작년 콜라보레이션 상품의 히트 요소였던 디자인 디테일을 그대로 적용 하면서도 고객들이 부담 없이 데일리룩으로 쉽게 입을 수 있도록 하는데 주력 했다” 라고 말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