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명연 기자
  • 방송
  • 입력 2012.06.11 17:03

‘지운수대통’ 서영희, 임창정에게 배신감! 럭키 당첨금 125억 사실에 ‘멘붕’

 

[스타데일리뉴스=김명연 기자] 배우 서영희가 임창정에게 배신감을 느끼며 ‘멘붕’상태에 빠졌다.

지난 10일 방송된 TV조선 주말드라마 ‘지운수대통’ 16회에서 은희(서영희 분)가 운수(임창정 분)의 럭키복권 1등 당첨금이 125억이란 사실을 알게 된 것.

이날 방송에서 운수가 사정이 어려운 처갓집에 5천만원을 주기로 했다는 이야기를 들은 운칠(장원영 분)은 은희에게 언니 빼고 둘이만 따로 만나자며 연락하고, 한 카페에서 마주하게 된다. 어렵게 입을 연 운칠은 “육십억이 넘는 돈을 움켜쥐고 식구들한텐 겨우 몇 천이 뭐냐, 사람이 그러면 안 되는 거다.”라며 “동서가 럭키 복권 1등 당첨된 거 125억 독식이다”라고 은희에게 본인이 알고 있는 사실을 얘기한다.

럭키 복권 1등 당첨금이 12억이라던 운수의 말이 떠오른 은희는 “12억이 아니라 125억이라고요?”라며 황당한 듯 운칠에게 되묻고 이에 운칠은 “12억은 동서가 우리 회사(대박이야)에 준 수수료”라고 대답한다.

순간 머릿속이 복잡해진 은희는 그동안 수상했던 운수의 행동들을 되새기게 된다. 눈앞에서 수경(이세은 분)과 운수의 키스 장면을 목격하며 이혼 위기까지 넘긴 은희는 믿었던 운수가 어마어마한 럭키복권 당첨금액까지 속인 사실에 또 한번 믿음이 무너지고, 멘붕 상태에 빠져 배신감과 허탈함을 감추지 못했다.

이어 은희를 마중 나온 운수는 장난을 치며 “오랜만에 같이 삼겹살에 소주먹자. 할 얘기가 있다” 말하지만, 은희는 심각한 표정으로 “당신한테 난 뭐냐, 어떤 사람이냐”라고 묻는다. 갑작스런 질문에 당황한 운수는 “그게 무슨 소리냐” 되묻고, 은희는 당첨 금액 “125억”을 이야기하며 긴장감이 맴도는 가운데 극이 마무리 되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